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8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ㄱ) 뷔민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8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슴덕 아니고 한 그룹만 파는 입장에서 별로야 해외팬 망붕도 그렇고 거의 4시간하는 슴콘 대기시간도 그렇고 무대를 새롭게 하면 몰라 그냥 행사랑 똑같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아 ㄹㅇ 나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사주지 말자 렬로다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슴콘 ㄱ ㅐ싫음 내가 내본진 나오는 거 돈으로 갈 수 있으면 다 가는데 슴콘은 절대 안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슴콘 때문에 음방 다 빠지고 슴콘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별로 안좋아해 망붕 진짜 어마어마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붕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슴콘 하고 나면 인스타 못들어감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손해가 더 많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별루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돜ㅋㅋㅋㅋㅋㅋ 진심 싫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인정 그 대기시간 어쩔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망붕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망붕 진짴ㅋㅋㅋㅋㅋ회사가 나서서 판을 깔아줘요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망붕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그거 슴돌팬들 다 싫어할거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적어도 내 주변에는 좋아하는 사람 한명도없었닼ㅋㅋㅋㅋㅋ 슴돌 겹치는 사람들 아무도 없는뎈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덕친구들은 좋아하던데ㅜㅜ 난 ㄹㅇ 뱔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망붕 진심ㅋㅋㅋㅋ걍 애들보고 눈 감고있으라고 해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딩진심..망붕때매 가수들 눈 감고 다녀야될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 싫음 싫어 싫다고 망붕도 싫고 애들 대기 시간도 싫고 팬들이 대기하는 그 시간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그리고 진짜 시간 빌 때 하면 몰라 뻔히 컴백주거나 컴백한지 1-2주됐는데 해외까지 나가서 슴콘하느라 음방도 못나오는거&상 못받는거 제일 화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싫어 망붕은 쏟아져 나오고 대기시간은 길고 슴콘하느니 그시간에 내새끼 잠이라도 더 잤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진짜 싫어 솔직히 내 본말고 관심도 없는데 타그룹 무대보면서 내 본 기다리는 시간도 아깝고 망붕도 싫고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본진도 소속사콘서트 했었는데 망붕 쩔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꺼면 남녀 하루씩 나눠서 해줬으면ㅜㅜ 그럼 내가수 무대 서는 시간도 더 길고 망붕도 없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대학교 때 방학에 한 것 중에 흐회되는게
0:42 l 조회 1
근데 양홍원 랩 잘하는거야?
0:42 l 조회 1
그냥 일단 다 못하게하는 부모 어떻게해야해(긴글 좀 읽어줘 도와줘)1
0:41 l 조회 15
국립 해외 최초 대관이 뮤뱅인게 개웃김
0:41 l 조회 17
나 약간 진짜 이팀이다 싶으면 노동 개열심히 함....2
0:41 l 조회 11
엄껀 낭셩… 1
0:39 l 조회 15
여돌 키빼몸 126은 너무 위험한 거 아니야…? 3
0:38 l 조회 53
엔하이픈 컴백 온다.........1
0:38 l 조회 26
올데프 오늘 데뷔 1주년이래3
0:38 l 조회 37
케이윌도 거기 흑백가수인가 나왔으면3
0:38 l 조회 28
라이즈 공계 미쳤나6
0:38 l 조회 111
ㅎㅌㅎ 정병 맨날 새벽에 설치더니 역시 컴백날에 더 설치네2
0:38 l 조회 18
나 스밍은 열심히 하는데 투표는 주간인기상밖에 안해 1
0:38 l 조회 23
놀토에 성호?
0:37 l 조회 17 l 추천 6
라이즈 페임 인가 단사 처음 보는데5
0:37 l 조회 80
#지잡아놀자1
0:37 l 조회 26
코르티스 첫파리 떡밥 떴다2
0:37 l 조회 28
올데프 데뷔전에 월말평가 보고 찍은 사진이래1
0:37 l 조회 98
원이 보니까 내 전 본진 생각나서 더 좋음
0:36 l 조회 16
아 엑소 갭차이
0:3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