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8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그 인원수를 되게 잘 활용하는 느낌이야ㅋㅋ 동선이동이나 그 노래 부를때 몇명씩만 노래하는 구조도 좋고 안무도 좋고 무대보는 맛이 있다고 해야하나 이런소리 많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원래 안무가때문에 문제많았는데 이번에 바꿨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무슨 문제?? 나 그 giddy up? 이거보고 말하는건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기디업은 좀 나아지긴했지.. 이번곡 라잇히어도 더나아졌어!! 데뷔곡이 최악이었어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데뷔곡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ㅋㅋㅋ
나도 기디업 보고 좋다고 생각했는데 팬들은 별로 안좋아하는것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너무 좋은데ㅠㅠㅠ 인원수 많은 그룹중에서 제일 잘 활용하는 느낌이었는데 이유가 있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인원인 점을 잘 못살리고 얼굴도 너무 안보인다고 한거같아
다인원인 걸 장점으로 잘 못살린다는건 잘 모르겠고 난 안무 다 잘 맞고 빡세게 잘 춰서 좋았는데
그게 멤버들은 힘든데 카메라 잡기도 힘들고 얼굴나오기도 힘든건 듣고보니 그런거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얼굴이 잘 안보이긴하는거같아 맞아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그거였나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가봐ㅋㅋㅋ 생각해보면 나도 처음엔 잘생겨서 보려고 했는데 얼굴 잘 안보여서 아쉬웠어 ㅋㅋㅋㅋ
그러다 춤 잘맞고 무대 보는 맛이 있어서 재밌게 잘 봤지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냥 멤버들이 다 하는걸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년때는 어수선 했어ㅜㅜㅜ얼굴돞안보여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정병은 정병도 아니였음을
2:30 l 조회 1
내일 코르티스 디올쇼 기대된다
2:30 l 조회 1
OnAir 아 내 재미를 위해서 골취소 안됐으면 좋겠는데
2:30 l 조회 1
핱시5 최근 지목 뭐야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2:30 l 조회 2
쌰갈 우즈벡이라길래 조승연 컴백말하는줄
2:30 l 조회 2
OnAir 저게 반칙이 아니라고?
2:30 l 조회 3
영통 다른사람 후기 봤는데
2:29 l 조회 13
OnAir 우즈벡 잘 넣었네1
2:29 l 조회 4
교 야 놀 자 인용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29 l 조회 8
OnAir 와 우즈벡 골
2:28 l 조회 5
드림 좌석표 다시 보는데 플로어 왜케 삐뚤빼뚤 못생김
2:28 l 조회 8
영통 똑같은 시계는 맞아?-1
2:28 l 조회 46
위시노래 다 좋지만 그래도 난 핸즈업이 젤좋다
2:28 l 조회 4
무섭네 담주가 7월이라는 게2
2:27 l 조회 7
ㅍㅁ새삼 엄청 성역화 했었다는 생각이 든다1
2:27 l 조회 50
OnAir 아 근데 저게 조별리그에서 나온 게 좀 아까울지경
2:27 l 조회 10
? 페페가 축구선수 페페따서 만든 캐릭터야?
2:26 l 조회 22
구냥 손잡고 걷는건데 동생 느낌 나는거 귀여워
2:26 l 조회 25
나오늘 꿈에 논란있는 연예인 나옴 ㅋㅋㅋ
2:25 l 조회 19
최애팬들 너무 눈새같음
2:2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