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9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더보이즈회사 크래커 피드백 언제해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팬들은 왜 피해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컨텐츠가 뺏겼잖아 ㅋㅋㅋㅋ 정신적스트레스 ㅜ 우리가왜 스트레스받아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컨텐츠를 뺏긴 건 팬들이 뺏긴 게 아니라 에스엠이 뺏긴 거고 에스엠이랑 엔시티가 피해자지... 컨텐츠를 팬들이 만든 것도 아닌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적스트레스받는중이라거 ... 피드백 요청하고 자료만들고 핫더니 상대측팬덤은 피드백요청도안해... 싸불이니뭐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언제 팬들이 받는 정신적 스트레스 가지고 뭐라고 했니...? 네가 한 앞 말은 왜 쏙 빼놓고 말해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불이란 소리듣고 새벽에 무례하다는 장문의 글 올라와서 저격당했는데 피해자가 아니라고?지금 반응봐봐 또 우리만 나쁜사람 되었잖아 피드백을 요구한것뿐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 내가 팬들은 피해자 아니라고 말했냐고요 왜 피해자인지 물었지 지금 상황 스트레스 받고 예민한 거 알겠는데 댓글은 좀 잘 보고 답 달아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가 정리하고 공론화시키고 피드백요구하고 상대방 팬덤은 아무것도 안하고 총공하고있다길래 자료좀 달라니까 무례하다고 하고 http://instiz.net/name_enter/57863062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지금 부산 19도야
15:00 l 조회 1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
15:00 l 조회 1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5:00 l 조회 2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1
15:00 l 조회 8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
14:59 l 조회 1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
14:59 l 조회 4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5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5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1
14:59 l 조회 12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7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3
14:58 l 조회 37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2
14:58 l 조회 15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5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20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21
14:57 l 조회 31
걍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빨리는걸 못참는 애들이 많음
14:56 l 조회 20
하투하 쇼케 사진들 기사 뜨는데 진짜 상큼 그자체다
14:56 l 조회 14
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3
14:56 l 조회 65
여돌은 트위터붐 안오는게 좋음10
14:56 l 조회 68
엄지훈남 보고 레즈 소리 하는 애들이 오히려 퀴혐 아닌지..2
14:5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