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1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표절 한건 백퍼 잘못한건데 왜 피드백 언제 받냐 총공안하냐 왜 그런식으로하냐 팬들이 이런 얘기 들을건 아니지 않나 내가수 위해서라면 해야하는게 맞지만 그게또 의무는아닌데 왜 꼭 해야하는데 안한것 처럼 사람들 몰아가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 의무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팬들이 잘못 되었다는 게 아니라 표절 당한 쪽에서 내내 표절 피드백 요구 하고 감정 상할 때에 자기들도 총공 중이라고 여러 번 얘기를.했는데도 실상 말로만 그러고 총공 안 했어서 분위기 바뀐 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표절돌 소리듣는 것도 감수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소속사에서 피드백 없으면 그런 소리 듣겠지 근데 내가 말한건 그런 소리 듣는게 문제가 아니라 피드백받아내고 총공을 의무처럼 생각해서 강요하는거 처럼 보여서 그거에 대해서 말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총공하지도 않고서 어짜피 소속사가 피드백안해준다고 메일보내도 안받는다고 그쪽에서 총공아예 안했었어 한달전까지만해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자유지 근데 그럼 표절돌 듣는것도 뭐라안해야하는거아니야? 표절돌이라는 소리 안들을려면 피드백이 필요한데 소속사가 알아서 피드백해주는것도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ㄷㅂㅇㅈ팬분들 일부가 총공 아예 안하는데 표절돌이라고는 부르지는마라 입장이여서 그랬던거지 몇주전까지만해도 총공은 무슨 아무것도 안했어 그래놓고 소속사가 메일을 안읽니 어짜피해도 안되니 그런소리했던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몇달전 인티만봐도 오히려 ㅇㅅㅌ랑 팬들 욕하는게 더 많았음
니네가 예민하니 뭐가 표절이니 쟤들은 뭐만하면 저렇니
비꼬고 치고 그래놓고 표절 증거들고와서 표절이라니까 이제와서 난 총공은 안할껀데~ 잘모르겠는데~ 내가왜~ 근데 표절돌이라고 부르는건 화나네 하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악플단건 오히려 저쪽이 먼저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9에게
우리도 표절건으로 언급하는데 악플이라고 할꺼있나 싶다 인신공격한것도 아니잖아 그리고 난 악플 관련해서 저 댓단거 아니고 메일보내도 안읽는다는 이야기 꺼내려고 저 얘기한건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총공한다고 좀 기다리라고 오히려 무례하다고 상대한테 뭐라 해놓고선 정작 아무것도 안한지 몇달지나서 그러는거 아닌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
6:08 l 조회 7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
6:04 l 조회 7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3
5:58 l 조회 47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13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36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1
5:47 l 조회 9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8
5:45 l 조회 75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8
5:40 l 조회 44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59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49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53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54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4
5:24 l 조회 68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103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3
5:15 l 조회 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3
5:08 l 조회 76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8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2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51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3
4:5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