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1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표절 한건 백퍼 잘못한건데 왜 피드백 언제 받냐 총공안하냐 왜 그런식으로하냐 팬들이 이런 얘기 들을건 아니지 않나 내가수 위해서라면 해야하는게 맞지만 그게또 의무는아닌데 왜 꼭 해야하는데 안한것 처럼 사람들 몰아가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 의무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팬들이 잘못 되었다는 게 아니라 표절 당한 쪽에서 내내 표절 피드백 요구 하고 감정 상할 때에 자기들도 총공 중이라고 여러 번 얘기를.했는데도 실상 말로만 그러고 총공 안 했어서 분위기 바뀐 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표절돌 소리듣는 것도 감수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소속사에서 피드백 없으면 그런 소리 듣겠지 근데 내가 말한건 그런 소리 듣는게 문제가 아니라 피드백받아내고 총공을 의무처럼 생각해서 강요하는거 처럼 보여서 그거에 대해서 말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총공하지도 않고서 어짜피 소속사가 피드백안해준다고 메일보내도 안받는다고 그쪽에서 총공아예 안했었어 한달전까지만해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자유지 근데 그럼 표절돌 듣는것도 뭐라안해야하는거아니야? 표절돌이라는 소리 안들을려면 피드백이 필요한데 소속사가 알아서 피드백해주는것도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ㄷㅂㅇㅈ팬분들 일부가 총공 아예 안하는데 표절돌이라고는 부르지는마라 입장이여서 그랬던거지 몇주전까지만해도 총공은 무슨 아무것도 안했어 그래놓고 소속사가 메일을 안읽니 어짜피해도 안되니 그런소리했던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몇달전 인티만봐도 오히려 ㅇㅅㅌ랑 팬들 욕하는게 더 많았음
니네가 예민하니 뭐가 표절이니 쟤들은 뭐만하면 저렇니
비꼬고 치고 그래놓고 표절 증거들고와서 표절이라니까 이제와서 난 총공은 안할껀데~ 잘모르겠는데~ 내가왜~ 근데 표절돌이라고 부르는건 화나네 하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악플단건 오히려 저쪽이 먼저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9에게
우리도 표절건으로 언급하는데 악플이라고 할꺼있나 싶다 인신공격한것도 아니잖아 그리고 난 악플 관련해서 저 댓단거 아니고 메일보내도 안읽는다는 이야기 꺼내려고 저 얘기한건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총공한다고 좀 기다리라고 오히려 무례하다고 상대한테 뭐라 해놓고선 정작 아무것도 안한지 몇달지나서 그러는거 아닌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수비 가담했두
3:20 l 조회 3
장발 예쁘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
3:19 l 조회 8
핱시 유튭댓글이ㅏㄴ 보러가야지
3:18 l 조회 12
하 텐션 진짜 무시못한다ㅋㅋㅋㅋ다들 우규리 텐션
3:18 l 조회 11
OnAir 호날두 제발 한골만 더..
3:16 l 조회 9
와 내 너블봉 드디어 배송중이다
3:15 l 조회 5
라라스윗 맛잇는 거 왜 이제야 알앗지 2
3:13 l 조회 13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7
3:08 l 조회 76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11
3:07 l 조회 72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4
3:07 l 조회 56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7
3:06 l 조회 56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1
3:05 l 조회 44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2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2
3:02 l 조회 117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7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3
3:01 l 조회 63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81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32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73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5
2:58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