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78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더보이즈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2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되자마자 나 포함 거의 모든 애들이랑 연락 끊음ㅋㅋ 연락하는건 욕 안 쓰고 진짜 클린한 애 하나 빼고 끊어버린듯 매몰차다 흑흑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이고 올초에 된 것 같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성하겠네 그 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친구 데뷔하면 1호 팬 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래..? 얘도.. 자기 과거 정리하느라 진짜 바쁜 앤데..핳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 살인지 물어봐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여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초 02 된 애가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예뿌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과거가 별로인가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남자니?? 오디션은 직접 현장가서 본 건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이 글만 봤을땐 딱히 과거가 별로인건 모르겠는데.. 오히려 저렇게 정리하는게 더 대단해보여 본인이 의지가 있다는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저런식으로 정리하는게 맞는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연생되면 그렇게 해야되지 않아? 쓰니만 해도 여기 연생됐다고 글 올리는데 누가 뭔 말 할줄 알고 .. 과거는 뭐 다들 깨끗한거 좋아하니까 최대한 흔적 지우고 싶나보디 ,, 뭐 누구 괴롭히거나 이런거 아니면 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학폭이나 범죄 이런것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걍 연생인거임 ? 데뷔조아니구나 ㅋㅋㅋ 에스엠 연생이였던 애들 수두룩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생되면 ㄹㅇ 친한애들 몇명 빼고 다 연락 끊고 그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거 어떻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걔 과거 별루야? 과거 더러운거 아니면 그럴수도이찌,,
내 본도 슴 들어가면서 유학간다고 뻥치고 학교관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씨 너무 투명하게 울 왕증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 토끼느님이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익아 있잖아 이거 엔시티 도영 얘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응 ㅜㅜㅜㅜㅠ토평고 일한번 내봅시다 우리 왕증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유 요즘 너무 좋은데 아는 게 많이 없어가지고 ㅠㅠㅠㅠㅠ 넘 귀얍다 도영이...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0에게
웅웅 도영이 최고야 입덕한거 축하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과거 더럽다의 기준이 뭐야? 술담배 학폭 범죄만 아니면 되지 않아? 인성이야 너무 개인적인거고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른 거니까 누가 판단하기도 그렇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의도치않게 연락 다 정리한다고 했음ㅜ 친구 중에 스엠 연생 있는데 어차피 다 걸러지기도 해서 진짜 친한 친구 아니면 연락 안 한다고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별루 안친하다고 생각해서 끊었나보네 잘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나이 잘못 적었다 나 또 내 나이 착각쓰.. 18이고 여자야 그리고 과거 얘기는 솔직히 부끄러워서 별로 말하고 싶지 않았는데 나랑 걔랑 노는 무리가 있었어 근데 그 무리에 있으면서 술담배는 기본이고 뭐.. 아무튼 그런 짓 많이 했던 것 같아 학폭은 우리 말고 다른 애가 한 적은 있고 학교가 다 달라서 자세하겐 잘 몰라 고1되면서 나는 그 무리에서 나왔고 연습생 된 걔랑은 연락하면서 지냈어 근데 걔가 정확히는 중3겨울방학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소 소속사 들어갔는데 그때 한번 연락이 끊겼어 페북도 싹다지우고 카톡도 탈퇴하고 카카오스토리에 있는 글들 뭐든간에 모조리 다 지우더라고 그리고 올초에 데뷔가 무산됐는데 걔가 퇴출되고 간 곳이 sm이야 그때 잠깐 다시 연락이 왔었어 자기 퇴출당했는데 sm왔다고.. 솔직히 갑자기 연락 끊었다가 다시 연락하는게 좀 밉긴 했지만 그래도 다시 연락하는구나 싶어서 연락했는데 또 일주일만에 연락이 끊기더라고 ㅋㅋ ㅠㅠ 그 친구나 나나 과거 일은 정말 잘한 거 없지만.. 어.. 그냥.. 그렇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친한거는.. 음 내입으로 말하긴 뭐하지만 무리에서우리 둘이 제일 친했던 것 같고 많이 친했다고 생각해 ㅠㅠㅋㅋ 둘이 타지로 여행도 엄청 자주가고.. 걔가 지금 연ㄴ락하는 유일한 애보다 좀 더 많이.. 친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쓰니는 막 이렇게 올려도 돼...? 친구는 과거 올라오는 거 별로 안 좋아할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쓰는 이유가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한탄...? 핳하.. 나도 잘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펑하는게 나을 듯해 그러다 니 친구 짤릴 수가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술담배 하고 과거 지우고 데뷔하는 거면 난 그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증거있으면 스엠에서 짤릴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뭔가 이해가되면서도 약간 섭섭하기도 하구 마음이 복잡할거같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술담배 다하고 추가로 인성 별로였으면 개인적으로는 데뷔 안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짤리길 바라는거면 스엠에 메일 보내 ㅇㅇ읽는 순간 얘 없으면 그룹이 안된다 이정도로 잡을 애 아닌 이상 잘림 그렇게 잘린 애들 몇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음 글쓴거 보니까 친구가 왜 연락끊었는지 알것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ㅁㅈ 나 아는 애도 에이큐브 들어갔는데 인스타 페북 카톡 다 지웠다가 소속사 나가고 다시 다 깔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노는 무리들이 어찌됐든 그건 나중에 부메랑으로 돌아올테고 단호하게 쳐내는 건 일단 과거를 떠나서 잘 하는 것 같은데 서운하더라도 굳이 무리 특성까지 왜 얘기하는 지 모르겠어! 만약 그런 과거 있는 애가 데뷔하는게 싫은 거라면 윗댓처럼 대처해 그게 아니면 이렇게 그 애 행실에 대해 막 올리기에 좀 그런 것 같아 과거가 그런 애는 당연히 내 개인적으로는 그 돌에 대해서 반감 들 거 같은데 그렇다고 쓰니가 지금 그렇게 상세하게 말하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ㅎㅎ쓰니 친구 싫어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이를 까먹는다니 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저런 과거 잇는거면 차라리 ㅇ런글 올려서 여기 많은 슴 관계자가 보고 추궁해서 자르는게 낫지 난 놔두는거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쓰니가 뭘잘못한겨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일주일 후에 쓰니 한테 에스엠 간다고 말해준거면 가까운 사이라고 그 연생도 생각한거 같운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ㅋㅋㅋ 별로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찌 되었건 걔도 곧 짤리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가 왜 이렇게 글을 썼는지는 모르겠는데... 솔직히 괘씸하다 생각하는 마음이 좀 있었나봐 악 나도 잘 모르겠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쓰니맘이해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간헐적단식 16시간
14:54 l 조회 1
리센느 노래 러브 어택보다 데자부, 핀볼이 더 좋아
14:54 l 조회 2
보통 돌들 제대하면 당일날 라이브 키나??2
14:53 l 조회 13
탈퇴멤때매 찍어둔거 못나오는거 개빡친다ㅎ...2
14:53 l 조회 23
리센느 다 예쁜 것도 다 예쁜 건데 5명 다 결이 비슷하게 예쁜거 같음
14:53 l 조회 8
정보/소식 넥슨, 신작 명칭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로 확정? "원작 추억·경험 계승"
14:52 l 조회 17
방금 리센느 체감함2
14:52 l 조회 40
간호사익 중에 간호사 직업이랑 잘 맞는 사람 있어?2
14:51 l 조회 13
다들 앨범 포토북 안 좋아하니?5
14:51 l 조회 26
쿠플 결제방법 뭐뭐있어?
14:51 l 조회 7
통통하다는 기준으로는 무슨 체형이 옷입기가 제일 나을까? 3
14:51 l 조회 18
이전 세대까진 남돌 턱자라고 어쩌구 이런말 많앗는데6
14:50 l 조회 65
리센느 그동안 이것저것 진짜 많이 했구나1
14:50 l 조회 14
앤톤은 나아중에 인스타 열 때 원래 쓰던 계정 열어주면 좋겠다....3
14:50 l 조회 50
백현이랑 민경 목격담 신기하다3
14:49 l 조회 188
이거 7월 7일 써있는건 아예 실행하는거고 일명 일베금지법은 아직이래6
14:49 l 조회 52
투바투 영원럽 원래 제목 뭐라고 읽ન?5
14:49 l 조회 29
라이즈 빵 먹었는데 멍룡이 나옴2
14:49 l 조회 37
엥 아크 해체하네 ....
14:48 l 조회 89
요즘 중국 항공권11
14:4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