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0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5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나만 당연히 아학이랑 전체 판도 저격으로 봤나 sm이 외모지상주의라기 보단 외모가 있는 애들 중에도 실력이 진짜 출중한 애들을 뽑아서 

솔직히 못생김 + 실력 좋음보단 예쁨 + 실력좋음 뽑는 건 당연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오히려 더 아학같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아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학 같음 실력 없어도 예쁘면 된댔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아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아학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어디 저격도 아니고 본인 소신 같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뭔가 특별히 저격이라긴 보단 그냥 연생이랑 아학나오면서 본인이 느낀거 말한것같음... 외국인으로써 느끼는건 더 다를테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학 저격이라기엔 아학이 끝난지 한참이라 아학 저격같진 않음 내가보기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런글올린거보면 이제 완전 꿈접었나보네..슬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전반적인 아이돌시장에 대한 이야기인것 같다고 느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에 올렸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래 연습생 생활하고 아학도 나가고 해서 여러 가지로 지친 건가...ㅠㅠㅠ 목소리 진짜 좋아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격이라기보다는 연생생활+아학+연예계에 대한 생각 등등,,복합적인 소신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현 사회 비판글 아닌가.....솔직히 일반인들도 겪는 문제들을 언급한 건데 뭘 그리 누굴 저격하네 뭐네 할 이유 없어보임 아무리 봐도 특정하게 콕집에서 얘기 한게 아닌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나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이름이 혜린이 아니라 헤린이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응 헤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격 아닐꺼갘은데 걍 사회 전체에 대한 말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무슨 글 올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학이 끝난지 좀 되서...그냥 외모지상주의 사회를 말한듯..? 어디까지나 궁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헤린 sns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인스타 트위터 말구 다른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나가던인데 유투브도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국 아이돌시장 대한 본인 생각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학같진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누굴 저격했던 보고 겪는 사람 입장에선 이렇게도 생각이되고 저렇게도 생각이 되는건 아닐까...?ㅇ?... 소금소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딱 sm이나 아학이 아니라 연예계 아이돌시장에 대한 생각이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아학같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조건 피지컬로 왼른정하는거 맛알못이긴 해…
10:12 l 조회 1
가요대전 썸머 이번에도 치지직 중계 있을라나
10:12 l 조회 3
투바투 태현 크트팬이야? 모자 늘 쓰고있어
10:11 l 조회 4
트위터 시작하긴 했는데 잘 안보게 된다
10:11 l 조회 5
아 선배님들이랑 술먹다가 취ㅏㅎㅁ
10:11 l 조회 3
라이즈팬들아 하나만 물어볼께2
10:11 l 조회 21
개빡치네
10:10 l 조회 28
정보/소식 속보) "원가부담 더는 못 버틴다"…롯데칠성, 2년 만에 출고가 5.3%
10:10 l 조회 18
데뷔 4년차이나면 많이 나는건가?4
10:10 l 조회 30
보넥도 팬싸장에서 투어스 노래 나왔댘ㅋㅋㅋㅋ2
10:10 l 조회 32
출장십오야 2세대 특집 소취...1
10:09 l 조회 13
쿠플 선예매 코드 등록하라는거3
10:09 l 조회 12
이번에 가요대전 썸머 라인업 시상식급이네1
10:09 l 조회 46
중소 덕질하는 익들아 와봐7
10:08 l 조회 21
가요대전 어디서 해?1
10:08 l 조회 20
가요대전 아이브 에스파 세븐틴 방탄은 안나오나???7
10:08 l 조회 41
친한 셋이 그룹명 겁나게 길다2
10:08 l 조회 34
보넥도 엘지 응원가 부르나봐1
10:08 l 조회 39 l 추천 3
OnAir 홀랑아ㅠㅠㅠㅠㅠㅠ
10:07 l 조회 11
가요대전 라인업 다뜬거야???아님 더 남았어??3
10:0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