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오빠야가 그때 당시에만 해도 나왔을때 리메이크 실패한것같다는 반응 많았었다는 거 듣고 놀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랬었어? 아 차안에서 듣는데 너무 씬난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노래방에서 부르면 이문세님 노래가 훨씬 신나긴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붉은노을 ㄹㅇ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문세가 직접말한 가장 리메이크 잘된 본인노래가 빅뱅 붉노라고 말한적도 있을걸? 근데 그때 당시에는 베스트는 아닌거 같다는 반응도 좀 있었음 그래도 난 좋았다 노래도 신나고 뮤비도 재밌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그때어려서 다른사람들반응을 몰랐던건가 난 좋다는사람밖에못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위도 반응 다 별로긴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응 좋았어 그때도 리메이크 최고로 잘했다는평 받음
지금도 리메이크 곡 하면 언급되는 곡이 빅뱅 붉은노을 ㅇㅇ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 남돌 미루꾸 노래중에 너무좋아서멸망 아는사람
11:33 l 조회 3
음반 내고 홍보용 컨테츠 다 회사에서 내보내는 건데 자기 최애만 콜 받은 거라고 하는 애들은 뭘까?
11:33 l 조회 7
"행복만 가득하길"…'정경호와 결별' 최수영, 팬들 선물에 환한 미소
11:32 l 조회 16
장하오 멤버 세례명도 알고있는거 신기하닼ㅋㅋㅋ4
11:31 l 조회 16 l 추천 1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6
11:30 l 조회 34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10
11:30 l 조회 40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121
레몬탱 유하 보실분4
11:29 l 조회 108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6
11:28 l 조회 41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89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1
11:27 l 조회 155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2
11:27 l 조회 57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21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9
11:26 l 조회 79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27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4
11:24 l 조회 91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27
11:24 l 조회 160 l 추천 1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3
11:23 l 조회 91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6
점심 뭐 먹지 아1
11: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