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2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아예 연이 없는줄알았는데 

입덕해버렸다
대표 사진
익인1
앗 그거바로 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기업 덕질 처음해봐서 약간 떨리구여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여태 중소만 팠는데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많이 어색쓰 합니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입덕한데가 워낙 뭐 안해주기로 유명해서 그런지 유튭채널에 뭐가 별루 없더라... 내가파던돌들은 중간중간 뭐 다 올려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누구 입덕했어 ... 난 엔시티 ....^^(소곤소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저어는 위너...^^......(속닥속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현석이네 보물함 ........... 유명하던데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데뷔때부터 앨범 뭐있나 보다가 기겁했자너 무슨 신인공백기가 일년이 훌쩍 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랭 1년 ,,,,, 나 사실 지금도 대형 적응 안돼 ,,,^^ 뭔가 소속사가 입덕장벽같은 느낌 ...,, 나에겐 어려운 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도 아직 입덕한지얼마안됐는데 양사장님 분명 많이본 얼굴인데 좀..음,,,, 어색해져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몰랐지 ,,,,, 그 분이 쓰니 본진 사장님이 될 줄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정답^^... 사장님 잘부탁드려요 우래들 컴백ㅎ 알져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이거 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평생 중소만 파다가 이번에 첨으로 대형 판다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본 냄새 최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형 좀 뭔가 나에겐 너무나 먼곳이었는데 입덕해버리니까 왠지 좀 어색한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아직 자본 냄새 넘치는 건 적응이 안 돼...... 내가 소형 파다 와서 그런가 ㅠㅠ 엔시티 ㅊㅔ고 ㅠㅠ 쓰니는 위너 조아하는 것 같은데 믿고 듣는 위너 노래자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원래 그냥 믿듣이었는데 이렇게 입덕을.. 엔시티 미모 죽여주자나여~~ 내친구가 팬이라 노래 나올때마다 같이듣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태초부터 삼대에 뼈를 묻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엑소 싸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로 시작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 첫아이돌 엑소 이열 짱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지금 내본으로 삼대 처음 판다... 내가 대형 팔지 상상도 못했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덕질인생에 삼대가 웬일,, 넘 어색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홀홀.,, 팀위너랑 위너만 보고가는 와지덕질... 행복하자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팀위너가 위너 전담팀이지??? 위너시티그런거 뭔가 처음보는것들이라 신기했다 행복한 위너덕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1일 1게시물 정성넘치는 위너시틴데 현석이가 글 그만 올리라고 그래서 관리자분 지금 트위터에 계셔... 주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양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나도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삼대 팔 줄 몰랐는데.. 그것도 와이지.. 내 취향이랑 멀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었나 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나도 그냥 노래만 좋아했는데 사람들이 너무나 내취향이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대형만 파다가 중소 파니까 떡밥 너무 많아서 놀람,, 일년에 두번 컴백 실화...? 중간중간 비하인드도 올려주고 사랑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나 중소팔때는 리얼리티랑 비하인드 그런거 다 안챙겨봐써 본진이지만 거의맨날올라오는게 귀찮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입덕 격환888💙💙💙💙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은 뭐야?!?! 응원봉색 파랑인건아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박수야ㅋㅋㅋㅋㅋ일본어 888 발음이 박수 하치하치와 비슷해서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슴 노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살면서 주변에 슴노예 꽤 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중소도 좋아하긴 했지만 대부분 슴아이돌 다 좋아했던것 같아.... ㅠ 슴 덕질 돈 너무 많이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뭐더라 엑소였나? 큰방에 올라온 굿즈보고 어이없었.. 진짜 돈 털털이더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ㅂㅈㅂ이나 ㅈㅋ나 되게 아이돌 활동이 하고싶나봐1
11:40 l 조회 20
짹에서 한국인 피부색으로 플타는거 보는데 ㄹㅇ 지능차이 느껴짐 1
11:39 l 조회 10
잘맞앗다 ㅋㅋㅋㅋ쌤통2
11:39 l 조회 59
티비예능이 유튜브예능보다 급? 이 더 높다고 생각함?2
11:39 l 조회 19
아르헨티나 우승 갈수 있어 ?2
11:39 l 조회 8
팬싸는 보통 시기가 어떻게 돼?2
11:38 l 조회 13
르세라핌 정병이 어제 왜 해외투어 어쩌고로 억지부리면서 마플 빌산하나 싶었는데ㅋㅋㅋ4
11:38 l 조회 37
ㅈㅂ익인이들도움이간절해2
11:38 l 조회 12
요즘은 신인때 엄청 클것 같앗는데7
11:37 l 조회 62
효리수 왤케 웃김??
11:37 l 조회 11
인피니트 추격자 노래 오늘 알았다는거 어때4
11:37 l 조회 39
요르단 알제리 경기도 볼만하겠는데
11:36 l 조회 8
성찬 금수저셔???18
11:36 l 조회 119
리센느 대표 의외로 1도 꺼드럭대는거 없어서 좀 놀랐음2
11:36 l 조회 42
와 요즘 노래 구리단 플 별로 공감 못했는데
11:35 l 조회 71
근데 환율이 오르면 좋은거아니야?11
11:35 l 조회 132
일본 남돌 미루꾸 노래중에 너무좋아서멸망 아는사람2
11:33 l 조회 11
음반 내고 홍보용 컨테츠 다 회사에서 내보내는 건데 자기 최애만 콜 받은 거라고 하는 애들은 뭘까?8
11:33 l 조회 60
"행복만 가득하길"…'정경호와 결별' 최수영, 팬들 선물에 환한 미소
11:32 l 조회 139
장하오 멤버 세례명도 알고있는거 신기하닼ㅋㅋㅋ8
11:31 l 조회 6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