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른 판은 알티 타고 난리났는데 거기는 다들 왜 그렇게 조용한거야.. 알티타도 파급력 있는 넴드들은 단 한명도 없고. 오히려 다른 판에서 더 열심히고.. 어퍼컷 쳐맞은 쪽만 난리네 아효
| 이 글은 7년 전 (2018/9/26)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다른 판은 알티 타고 난리났는데 거기는 다들 왜 그렇게 조용한거야.. 알티타도 파급력 있는 넴드들은 단 한명도 없고. 오히려 다른 판에서 더 열심히고.. 어퍼컷 쳐맞은 쪽만 난리네 아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