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85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이런질문 곤란하면 얘기해줘 지울게! 나는 원래 본진이 있고 프듀2때 몇명 응원하다가 데뷔하고나서는 덕질 안했거든 싫어져서가 아니라 본진이 있는데 투본 뛰면 힘들자녀.. 

근데 나는 워너원 갠팬들 많은거 보고 신기했던게 한명만 파도 재미있니..? 나는 여러명 돌아가면서 앓는재미에 아이돌을 파는데 한명가지구 파면 떡밥이 부족할것 같던데 신기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웅 재밌어 최애가 떠먹여주는게 많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다른 애들도 좋아서 그냥 심심하면 단체도 보고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애만 파도 재밌어 근데 애들 관계성도 좋아서 그것도 좋고 ㅋㅋ 우리원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명으로도 벅참.. 예전엔 관계성도 좀 팠는데 이젠 걍 최애만 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관계성으로 덕질하는 타입이라 궁금했는데 이거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맞아맞아 관계성이 재밌어서 파는것도 많은데 신기하더라구 그렇게 매력이 잇나싶은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재밌엉 근데 관계성도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핵유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최애온탑 올팬해 재밌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프듀 안보고 최애만 보고 입덕한거라서 너무 잼있어 근데 워너원멤버들도 다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갠팬인데 다른 애들도 다 호감이라서 내멤떡밥이랑 다른 멤들 떡밥도 챙겨봄!! 다 응원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최애 너무 예쁘고 재밌고 내새끼 최고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난 오로지 내최애만 보고 감 애초에 프듀때도 최애만 투표했고... 관계성 이런것도 안먹는데 최애만 덕질해도 재밌어 첨에는 관계성 먹고 올팬하려고 노력했는데 오히려 그게 더 스트레스고 힘들더라 갠팬이 더 맘 편한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이 다 캐리하는가보다... 매력이 쩌나봐 신기하네 나는 내본진 중에 최애만 덕질한다고 생각하면 엄청 심심할것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듀때 원픽 그대로 개인팬인데 관계성도 너무 좋고 다른 멤도 호감가서 다같이봄 그리고 단체스케줄때문에 최애만보고가도 안심심해 따라가기벅참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내 최애만 보고 가서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최애온탑인 올팬인데 진짜 떡밥이며 광고가 너무 많아서 가끔 최애 것만 봐도 벅찰 때가 있어ㅜㅜ 뭘 사도 주로 최애 것만 사는데 나 이미 텅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애 온리였고 관계성을 안좋아해 갠팬편하고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재밌어 갠팬이어도 난 관계성 좋아하는 편이라 다른 멤들도 다 호감이야 ㅋㅋㅋ 단지 거의 오로지 내 멤한테 포커스가 맞춰져있어서 그렇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팩트)경우의 수 9개중에 3개만 충족 시키면됨
6:43 l 조회 6
나 축덕한테 경우의 수를 따져서 들어가는 거면2
6:43 l 조회 6
다른 감독들 다 서있거나 소리지르는데 홍명보는
6:42 l 조회 12
근데 이래도 희망이 있음 ㅋㅋㅋ 에콰도르는 상대가 아님 일본에 맡겨야함2
6:41 l 조회 37
쟤네 경기보면 그냥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는 거 같기도
6:41 l 조회 7
아 경우의수 하나 삭제ㅠ
6:40 l 조회 34
근데 어떻게 운 좋게 32강 올라간다해서 개쪽팔려ㅋㅋ2
6:39 l 조회 56
OnAir 독일인 때려친다 슈바 한국이 못해서 이게 뭐하는짓
6:39 l 조회 27
OnAir 그래 걍 조별탈락하자
6:39 l 조회 14
OnAir 독일 미쳤나
6:38 l 조회 27
OnAir 에콰도르 역전골 ....비상이다3
6:38 l 조회 57
남자들 탈모약 보험처리 해주니까 다낭성도 위고비마운자로 건보해줘라
6:38 l 조회 1
홀란드 00년생인거 아는 사람3
6:36 l 조회 21
오늘 하는 경기중에 누구누구 이겨야지 한국이 좋음?
6:35 l 조회 9
OnAir 하아 이제 퀴라소 응원해야함3
6:31 l 조회 60
홀란드 실시간 근황7
6:30 l 조회 126
갑자기 짜파게티먹고싶음
6:27 l 조회 6
슬라이드 거제 야호 댕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7 l 조회 10
축구는 체력 비축도 전략인데9
6:23 l 조회 70
그냥 2002는 이제 그만 보내줘야 될 것 같아
6:21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