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질문 곤란하면 얘기해줘 지울게! 나는 원래 본진이 있고 프듀2때 몇명 응원하다가 데뷔하고나서는 덕질 안했거든 싫어져서가 아니라 본진이 있는데 투본 뛰면 힘들자녀.. 근데 나는 워너원 갠팬들 많은거 보고 신기했던게 한명만 파도 재미있니..? 나는 여러명 돌아가면서 앓는재미에 아이돌을 파는데 한명가지구 파면 떡밥이 부족할것 같던데 신기해서
|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
|
이런질문 곤란하면 얘기해줘 지울게! 나는 원래 본진이 있고 프듀2때 몇명 응원하다가 데뷔하고나서는 덕질 안했거든 싫어져서가 아니라 본진이 있는데 투본 뛰면 힘들자녀.. 근데 나는 워너원 갠팬들 많은거 보고 신기했던게 한명만 파도 재미있니..? 나는 여러명 돌아가면서 앓는재미에 아이돌을 파는데 한명가지구 파면 떡밥이 부족할것 같던데 신기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