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51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4
이 글은 7년 전 (2018/10/04) 게시물이에요
진짜 1도 안닮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가 약간 어그로도 섞인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로 팬들은 이야기 안꺼내지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솔직히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모내려치기할때마다 저분 소환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평소에는 닮았단 생각 ㄴㄴ 딱 저사진만 어쩌다 닮게 나온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군 좋냐고... 닮았다는 말도 싫고 닮아서 기분나쁘단 반응도 싫어 다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도없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윤지성팬도 싫어요..걍 ㅇㄱ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까 타가수네도 닮았다는 플로 팬들짜증나게 하는데 어그로제대로 낀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ㅋㅋㅋㅋㅋ 진심 1도안닮음 닮았다는 생각 전혀 해본적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닮았다고 느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기분 나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막상 그 두명 팬들은 그렇게 생각 안 하고 이야기 꺼내지도 않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그걸로 내려치기하는거 두팬다 기분나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기분나빠 어디가 닮은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별로야...둘다 각자 각자대로 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닮았다고 느껴서? 초반에도 간간히 둘이 닮았다는 글 본적 있는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난 처음보는 것같냠 나 프듀 때부터 팬이었는데도 한 번도 못봤어! 한 두명이 쓴 글은 몰라도 이렇게 팬들이 알정도로 많은 사람이 말 했었나?? 나는 이번 플에 개인적으로 어그로도 낀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인티에 되게 자주있거든 그래서 봤나봐ㅋㅋ 많은건 아니고 가끔 한번씩 있었을걸 근데 전에는 딱히 어그로같지 않고 그냥 물어본 글 같았구 이번에는 나도 어그로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닮았는데 아무리봐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외모상관없이 그냥 누구랑 닮았다고 엮이는거 자체가 별로임 상관없는글에 자꾸 내 최애 언급돼... 심지어 팬도 아니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그냥 평상시도 아니고 잠깐 비슷한 표정이나 순간포착 사진으로 닮았다고 칠거면 나도여자 연예인 닮았겠다 제발좀...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닮았다고 느끼는건 주관이라.. 물론 진짜 닮았어도 엮이는건 다들 불편해 하는건 당연한데 같은 그룹이라서 그런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딱봐도 어그로잖아 싫다는데 글쓰는애나 댓조공하는애들이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싫다는 사람있으면 제발 그만 좀 하지.. 저기 다 ㅇㄱㄹ만 있는것도 아니고 싫다는 티내는데 왜 자꾸 그러는거야 한 두번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별로야... 닮은 걸로 둘이 안 있었으면 좋겠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그니까 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ㅠㅠㅠㅡㅜㅠㅠㅠㅠㅜ진짜 안닮음...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도 안 닮음..서로 각자의 매력이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저런글 댓보면 ㅎㅁㅎ 외모 내려치기하려고 ㅇㅈㅅ언급한다는데 이건 ㅇㅈㅅ팬들한텐 무례한거 아닌가 저런 글 꾸준히 봤는데 매번 ㅇㅈㅅ 치기하고 끝나던데... 두 팬 다 기분나쁘게 하려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전혀 안닮았고 어그로 끌 때 저런 말하는 거 넘나 자주 봄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에서 26곡이면 적당히 한거야?
21:05 l 조회 1
오늘 원아페 몇시에 끝났는지 아는 사람 있나...?
21:04 l 조회 1
아 다리 꼬고 싶은데 무릎 조심해야해서 못함
21:04 l 조회 1
클램프 이때 작화 ㄹㅇ 미친듯
21:02 l 조회 1
투바투 너무 부.러.워1
21:01 l 조회 7
사람들 진짜 못됐다1
21:01 l 조회 22
근황 궁금한 여돌 있는데
21:01 l 조회 12
앤더블 장하오랑 리키 관계성 재밌다
21:01 l 조회 9 l 추천 3
인스파 플로어 1열이면 울트라 빌려?
21:01 l 조회 2
외모정병 개싫음
21:01 l 조회 14
방탄 지민 이렇게 가까이 보인다고1
21:01 l 조회 10
매점가요 엄마
21:01 l 조회 23 l 추천 1
7/7 법 개정되면 갤도 고소 가능한가?2
21:00 l 조회 14
한국이랑 유럽 여름 날씨랑 지금 뒤바뀐거 ㄹㅇ 쌤통이다...
21:00 l 조회 15
노래는 굳이 성악가 실력으로 부르진 않아도됨
21:00 l 조회 9
gg ez 챌린지 유행하는 노래 이거 ai가 만든 노래래3
21:00 l 조회 17
여돌중에 아이돌력 제일 높은게 윈터 하니 김채원같음3
21:00 l 조회 27
오늘 마케페 성한빈3
20:59 l 조회 20
근데 난 못해도 노력하는게 보이면 괜찮음2
20:59 l 조회 15
걍 자기가 보기에 떨어지는 애가 아이돌로 돈 잘 벌고 하는게 꼬운거 같은데2
20:5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