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61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왜 힙합돌이라 하는지 알겠어 다른 슴돌과 차별화 됨
대표 사진
익인1
슴돌들 다 대단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올려치기 놉
울 애들 네오하고 탄탄한거는 맞는데
슴돌 다 대단하고 실력 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아냐,,, 다른 분들도 대단한 분들 많음 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슴돌들 컨셉이 다 독보적이여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이지만 슴돌들 다 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히 슴이 3대가 아니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돌 다 대단해 짱이야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익들 말 다 받아욥... 슴돌들 다 너무 독보적 개성들 다쥬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돌 다 쩌러규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돌 다 잘하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그룹도 다 대단한데??? 다 짱이고 다 최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슴돌 다 잘 하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교하지말자~~~ 다들 실력 출중하시다~~~ 올려치기 다메요~~~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
랩 진짜 스엠중 최고 ,, 스엠 내 스탈이아닌디 엔시티 랩은 좋앗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슴돌 다 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슴돌 다 잘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랩실력은 팩트인듯 뭔가 슴에서 뚜렷한 래퍼?가없었는데 엔시티로 첨 나온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교하는건 좀 아닌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들 선호하는 건 주관적이니까....비교하는 건 좀 아닌 거 같은데..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킹만힌가?!!!!!
8:41 l 조회 1
OnAir 우주벡골 ㅅㅅㅅㅅㅅㅅㅅ
8:41 l 조회 1
오 우즈벡 골
8:41 l 조회 4
OnAir 우즈벸 잘한다아아아
8:41 l 조회 4
OnAir 우리 골@!!!!!!!!!
8:40 l 조회 3
OnAir 우즈벡 고마워
8:40 l 조회 6
나도 여름이 이런 건 줄 알았으면
8:40 l 조회 7
OnAir 우즈벡!!!!1
8:40 l 조회 7
OnAir 콩고민주공화국은 잘해?
8:40 l 조회 5
우즈벡 이기면 우리 올라가는거 확정이야?3
8:40 l 조회 27
간당간당하게 갈수도 있겠는데?1
8:40 l 조회 14
OnAir 기분탓인가? 콩고 못하는거 같은데1
8:38 l 조회 52
세개 중에 두개 맞으면 되는 거야?5
8:38 l 조회 44
ㅋㅋㅋㅋ배성재 박지성 우즈벡 콩고 중계하는게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8:38 l 조회 66
박지성은 콩고 2:0승 예측 했네7
8:38 l 조회 65
OnAir 우즈벡 열심히해 심지어 잘해...
8:36 l 조회 25
OnAir 지금 하얀 유니폼 우리나라지?3
8:36 l 조회 21
OnAir 콩고는 꼭 이겨야해?6
8:36 l 조회 41
지금 유럽이 찜통 더위라더라8
8:36 l 조회 36
선수들은 감독이 얼마나 보기 싫을까
8:3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