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62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설레죽을 거 같잖아..... 미쳐써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강도노... 가만안도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랑 바로 담에 뜬 영상이랑 갭차이 발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다음이 연습실 챌린진가? 행텐인가? 나 떡밥 따라가고 있는 거 맞지.... (급불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행텐 맞아! 괜찮아 ㅋㅋㅋ 잘 따라가고 있어 ㅎㅎ
우리 지금 활동기 아닌거 맞지..... 하핫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설렜어 장난기가 없어서 더 그렇고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맨날 우리가 가만안도 하잖아.... 당한거야 우리를 가만안둔거야 동호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 다 알고 이러는 거잖아... 활동 끝나도 우리 사진 보면서 잠 못잘거 다 안다고 했을 때 아 얘는 진짜구나 했다...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이런것도 발리네 밀당력 최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진짜....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톤하며 말투며 녹아녹아ㅠㅠ
중간에 현타 안오고 끝까지 잘 해써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8
동호 연기 잘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입모양이 어색하긴한데 목소리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글거리는 거 못해서 현타 참느라 좀 굳은 거 같아ㅋㅋㅋㅋㅋ 옛날에 사극 까메오 한 거 보면 진지하게 할 땐 또 잘 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가가 얼었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배코야 진짜 사랑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찬 강아지머리 좋아함
21:06 l 조회 1
"엄마아빠 나 이렇게 예쁘신분들한테 사랑받고 있어 내 팬들 너무 아름답지?"
21:06 l 조회 1
난 진짜 못생긴 메댄 왜쓰는지 모르겠어 댄서를하던가
21:06 l 조회 1
인기많은데도 큰방에 한탄 안하고 마플안달리는돌 있음 부러움
21:06 l 조회 1
지금 아이돌이 그렇게 마음에 안들면 탈케를 하면 될것을
21:05 l 조회 2
콘서트에서 26곡이면 적당히 한거야?1
21:05 l 조회 11
오늘 원아페 몇시에 끝났는지 아는 사람 있나...?
21:04 l 조회 11
아 다리 꼬고 싶은데 무릎 조심해야해서 못함
21:04 l 조회 9
클램프 이때 작화 ㄹㅇ 미친듯
21:02 l 조회 19
투바투 너무 부.러.워1
21:01 l 조회 39
사람들 진짜 못됐다6
21:01 l 조회 112
근황 궁금한 여돌 있는데3
21:01 l 조회 41
앤더블 장하오랑 리키 관계성 재밌다2
21:01 l 조회 37 l 추천 3
인스파 플로어 1열이면 울트라 빌려?1
21:01 l 조회 6
외모정병 개싫음
21:01 l 조회 28
방탄 지민 이렇게 가까이 보인다고2
21:01 l 조회 31
매점가요 엄마
21:01 l 조회 54 l 추천 1
7/7 법 개정되면 갤도 고소 가능한가?4
21:00 l 조회 36
한국이랑 유럽 여름 날씨랑 지금 뒤바뀐거 ㄹㅇ 쌤통이다...2
21:00 l 조회 47
노래는 굳이 성악가 실력으로 부르진 않아도됨
21: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