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63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엔시티드림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3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처음에는 아 당연히 싫을 만 하지 생각하고 이해했는데 무슨 연습하는글이나 뭐 올라올때마다 소속사 연습실 얘기 나오고 멤버들 이제 잘하네 이런 글에서도 굳이 댓글로 아 연습실..^^ 이런 반응하고,, 아니 무슨 아이즈원이 떼써서 그소속사 들어간것도 아닌데 무슨 아이즈원이 엄청난 잘못을 저지른것마냥 눈치줘서 이젠 그런 글 올리는것도 눈치봐야하나 싶어 이건 내생각이고 한탄글이니까 여기까지 와서 반박하진 말아줘 진짜 힘들어서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냅둬 ㅋㅋㅋㅋ 신경끄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처음에야 아 그래 내 본진이라 생각하면 답답하고 짜증나겠다 했는데 이제 뭐 떡밥 올라올때마다 눈치주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룹 전담 건물도 아닌데 왜 연습실로 그러지...? 다 그케쥴에 맞게 연습실 짜놓고 쓰겠지z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ㅌㄷㅌㄷ..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속사 빙의해서 왜 저러는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로미 애들 팬인 나도 진짜 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디 타그룹팬인데 처음 한두번은 그럴 수도 있다 했는데 점점 뭐지?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로미스나인이야 아예 타소속사니까 말나오는거 이해가능한데 아이즈원은 플디랑 씨제이 소속은 맞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즈원도 프로미스랑 같은 소속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즈원이 스톤뮤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로미스나인도 같은 소속산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즈원이 왜 플디랑 씨제이 소속이야 얘네도 오프더레코드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프더레코드가 플디+씨제이잖아 스윙이 와엠씨+씨제이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걸 어캐 알아 그런 내용 아예 안 적혀있는데 ㅋㅋㅋㅋㅋ 스톤이랑 똑같은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글 논점이 그게 아닌데 왬자꾸 댓글로 아 익숙한곳이다..^^ 이러는지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숙한곳이다...^^<<<어쩌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연습실 녹음실 언급하면서 이제 말하기도 지친다~ 이러는데 뭐 어떡하라는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그 소속사팬인데 나도 그만했음좋겠어 왜자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타그룹 불편하게하면서까지 자꾸 왜 언급하는지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난 그냥 이 플 나오는게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플디소속팬인데 적당히 좀 했으면 싶음 난 플디소속감 이런거보다 가수보고 가는건데 진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무 상관없는 타팬인데도 팬들 참 눈치보이겠다 싶음..토닥토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양쪽다 똑같아 보여 아래서도 기싸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왜 양쪽 다 똑같아...? 한쪽은 그냥 앓는거고 한쪽은 눈치주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 플안보여? 양쪽다 기싸움하느라 글 계속 쓰잖아 장난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쎄 아까 인기글 올라온 소속사가 일잘해서 좋다 이거말곤 모르겠다 글고 저것도 왜 욕먹는지 모르겠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화풀이하는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플디 관심도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다 플디 팬이라고 생각 안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아이즈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완전 공감. 우리한테 일 잘하니까 일 잘한다고 말할수도 있는건데.. v앱을 해도 아.. 플디.. 이러고 안무영상이면 우리 연습실... 솔직히 팬 입장에서는 뭐 어쩌라고 이거 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플디팬인데 관심1도 없는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싸우지말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니까ㅠㅠㅠㅠㅠ꼭 우리가 앓을때만 더더욱 그러는거 같잖아... 팬들이 눈치봐야할 이유가 뭐냐고 소속사잘못을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ㄱㄴㄲ 완전공감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플디팬인데 신경안써 뭐라하는 사람이 이상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타팬인데도 왜 그걸 자꾸 강조하지 엄청 눈치주는 것 같다 느끼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년 6개월 활동할건데 앞으로 브이앱 켤 때마다 이럴 건가 싶음 ㄹㅇ 여기 플디네... 플디 연습실이네... 플디 쓰네... 속상한 거 알겠는데 왜 아이즈원 글 찾아와서 뺏어쓴 것마냥 눈치 주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플디 연습실 왜 쓰냐고 위탁해서 그쪽 사장이 프로듀서 하기로 했으니까 연습실 쓰라고 했겠지 위탁하겠다고 했으니까 소속사 쓰는거겠지 아이즈원 애들이 뭔 힘이 있다고 소속사 여기 할래요 하고 연습실 쓰겠다고 뺐어간 것도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그룹 안 밀어주는게 뭐요...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근데 나 저러면 귀신 무섭다기보단 짜증남ㅋㅋㅋㅋ
23:35 l 조회 1
업보는 진짜 없나보다..
23:35 l 조회 7
다들 잠옷 vs 걍 위아래 옷
23:35 l 조회 3
힙합 빠는 애들이 쉴드 ㄹㅇ 쩔잖아 학폭 군편법 마약 다 해도 1
23:34 l 조회 6
양홍원 학폭 폭로 떠도 반응 미지근한게 이미 많이 알아서 그런듯6
23:34 l 조회 19
OnAir 정신사나워ㅋㅋㅋㅋㅋ순간적으로 무서운거 사라짐ㅋㅋㅋ
23:34 l 조회 5
OnAir 진짜 김호영ㅋㅋㅋㅋㅋㅋㅋㅋ
23:34 l 조회 7
왜 유독 특정조합만 떡밥 뭐 주면 회사가 밀어준다고 난리칠까 1
23:34 l 조회 12
오 아이들 신곡 스포티파이에서 1위했다5
23:34 l 조회 21
언젠가부터 트위터에 업자 사칭해서 아무나 걸려라 트윗 도배하는 사기꾼들 너무 많음 진짜
23:34 l 조회 2
OnAir 오 첫회부터 완불
23:33 l 조회 4
엑디즈 입덕했는데 뭐부터 해야하지...3
23:33 l 조회 7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2
23:32 l 조회 31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26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3
23:31 l 조회 49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18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31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2
23:31 l 조회 23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13
23:30 l 조회 101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