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4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바다인 줄 알았던 여기는 되려 사막이었고  

빽이 없는 중소아이돌이 두 번째 이름이었어  

방송에 짤리기는 뭐 부지기수 누구의 땜빵이 우리의 꿈  

어떤 이들은 회사가 작아서 제대로 못 뜰 거래  

I know I know 나도 알아  

한 방에서 일곱이 잠을 청하던 시절도  

잠이 들기 전 내일은 다를 거라는 믿음도  

사막의 신기루 형태는 보이지만 잡히지는 않았고  

끝이 없던 이 사막에서 살아남기를 빌어 현실이 아니기를 빌어  

결국 신기룬 잡히고 현실이 됐고  

두렵던 사막은 우리의 피 땀 눈물로 채워 바다가 됐어  

근데 이 행복들 사이에 이 두려움들은 뭘까  

원래 이 곳은 사막이란 걸 우린 너무 잘 알아  

울고 싶지 않아 쉬고 싶지 않아  

아니 조금만 쉬면 어때 아니 아니 아니  

지고 싶지 않아 원래 사막이잖아  

그럼 달려야지 더 오래하지 뭐  

DNA 앨범에서 씨디로만 들을 수 있는 노랜데 가사가 그들의 애환과 수고스러움이 모두 담겨있어 ㅠㅠ 지금은 감히 넘볼 수도 없을 만큼 잘됐지만... 데뷔 이후에도 많이 힘들었던 것 같아서 마음도 아프구!! 앞으로 더더더더 잘됐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팬들 눈물 버튼 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보기만 해도 듣기만 해두 눈물 줄줄이다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3
6:57 l 조회 21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
6:56 l 조회 18
돌고돌아 왜 비기지도 못해서 이난리냐 라는 생각4
6:55 l 조회 34
월드컵 할 때 마다 그 놈의 경우의 수
6:55 l 조회 9
가나는 오늘 져야해사 애초에 시작부터 이길마음이 없더라ㅋㅋㅋㅋㅋ
6:55 l 조회 11
OnAir 가나야 영국 지금 경기력 이상해 파나마랑 비길수도있어
6:54 l 조회 28
OnAir 근데 월드컵 걍 미국에서만 하지2
6:52 l 조회 37
OnAir 어차피 가나는 오늘 져야한다며
6:51 l 조회 41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1
6:47 l 조회 13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1
6:46 l 조회 21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
6:45 l 조회 32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1
6:44 l 조회 77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54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64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3
6:40 l 조회 117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5
6:39 l 조회 76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1
6:38 l 조회 24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2
6:38 l 조회 162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11
6:34 l 조회 171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