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4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각자 생각이긴 하고  

본인이 못 느꼈을 수도 있지만 누가봐도  

빼박 잘 나가는데  

 

그냥 난 잘 몰라서ㅜㅜ가 아니라 

 

인정 못함  

별로..?  

아니라고 생각..ㅎ  

 

이런 반응들 생각이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탑이면 티가 나는데 그 사람도 아주 고뇌하게 현실부정 지지리 하고 있을듯. 안타까운 사람이니 무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격지심 현실부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격지심 열등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진한테만 관심많겠지모 뉴스를 안보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실부정이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열등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타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실부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또는 견제???
견제면 너무 유치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열등감! 자격지심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면 문찐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써외면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사람마다 다른거지만 굳이 티내는건 열등감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우 근데 이거 저격글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열등감임 여기 있으면 모를리가 없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뮤하면 모를수가 없을거같은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트위터 커뮤 네이버 뭐 이런거 다 안하고 절에만 있으면 모를 수 있는데 솔직히 모른다는건 개.구라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돌판 관심없는 사람이 아닌 이상 불가능 아닌가 거기다 이런 연예커뮤를 하면서 모른다는건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관심 없을수있고 모를수는 있는데 그런 글에 굳이 찾아와서 난 아니야 라고 하면 자기의견표출보다는 깍아내리기지 솔직히, 너네 그정도 아니라고 하는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커뮤하면서 모른다는데 신기하긴 함ㅋㅋㅋ 독방에만 있는 거면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몰라서 하는말이 겠니 애써 현실을 부정중..돌판에 있으면서 몰라요몰라요하는건 견제도 뭣도 아니고 열등감 표출 어마하게 티내는거 ㅋㅋㅋㅋㅋㅋ불쌍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부정하고 싶나봐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모를 수 있는데 여기서 글쓰면서 모른다 하는 건 좀 웃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경우도 있음.. 본인이 안좋아하면 일부라라도 절대 듣지도 보지도 않는 사람들.. 절대 게시물이나 뭐 안누르고 모르겠다는.. 당연히 그러면 모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열등감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모를 수도 있다고 보는데 여기 익예인데 여기서 그러는 거 보면 좀 티남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싫어하나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머글이면 체감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연예 커뮤 하면서 모르는 건... 견제이거나... 인정하기 싫은 거인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돌판에 관심 없으면 당연히 모를수도 있지 근데 익예같은 돌팬 많은 커뮤 하면서도 모르는 건 솔직히 말이 안되지 인정하기 싫은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커뮤하고 멜론이나 뮤직앱 들으면서 모른다는건 ㄹㅇ 그냥 외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얘들아 언제 1:1된거ㅇ냐!!!!!!!!
10:05 l 조회 1
OnAir 근데 콩고로 분위기 넘어온거 같긴 했어
10:05 l 조회 9
위버스 사진 저장 실패하는 건 왜 그런 거임? 며칠 지나고 해도 안 됨
10:05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사람들 말려죽일 작정이냐...샷다 내려....
10:04 l 조회 14
아 난 케베스 '한국을 살라달라!' 이거 아직도 넘 웃겨
10:04 l 조회 12
메가커피 광고에 감스트 나온거 첨 봤네
10:04 l 조회 9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10:04 l 조회 13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
10:03 l 조회 168
OnAir 32강 못가도 축협과 그 사단은 정신을 안차릴것 같아서7
10:03 l 조회 57
OnAir 하필이면 pk로 골 먹은게.... 끼방
10:03 l 조회 29
OnAir 아 지금 잠깐 흐름 멈춰서 다행ㅋㅋㅋㅋ
10:03 l 조회 29
OnAir 무승부 상관 없긴 한데 콩고 때문에 불안해서1
10:03 l 조회 61
OnAir 무승부여도 경우의수 조건 충족해 ㄱㅊ음 근데 분위기타서 콩고가 이기면...3
10:03 l 조회 88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간듯 ㅠ
10:02 l 조회 30
여돌직캠 잘 안보는데 윈터는 진심 잘해서 보게됨
10:02 l 조회 12
윤경호 아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2
10:02 l 조회 50
근데 콩고 기세 좋아보이지 않아?4
10:02 l 조회 77
OnAir 무승부여도 상관없긴 한데6
10:02 l 조회 162
콩고가 이길듯
10:02 l 조회 29
OnAir 운이 안 따르려면 정말 안 따르는구나
10:0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