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5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걍 고굽척하자 제발 뭔 저 투표는 딱봐도 탑이네 텀이네 어쩌고 저쩌고 게이들 실제로 탑으로 밀고 어쩌고 저쩌고 그래봤자 음지커뮤에서 그러는 거 하나도 안믿기는 거 알지? 그냥 게이들한테 인기 많나보다 하고 끝내면 될 걸 저번부터 내최애가지고 실제론 탑으로 인기가 많네 아니네 어쩌네 왜케 말들이 많아ㅋㅋㅋㅋ 음지쳌하고 다들 알페스하는 사람들이 그런 거 논하는 거 자체가 객관성 떨어진다고요 게이들한테 인기 많은 게 중요하냐 내최애 사람들한테 고루고루 인기 많으니까 좀 냅둬라  

그냥 인기 많다고 하면 될 걸 꼭 탑텁가르기하고있어 익명커뮤에 다들 따로 미는 컾 있고 견제하는 컾 있고 그럴텐데... 여기선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 게 나아 정확한 거 아무것도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걍 그렇구나 하고 말일 아닌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탑텀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를 일단 현실ㄱ.ㅇ커뮤 얘기까지 알고 싶지 않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킹만힌가?!!!!!
8:41 l 조회 1
OnAir 우주벡골 ㅅㅅㅅㅅㅅㅅㅅ
8:41 l 조회 1
오 우즈벡 골
8:41 l 조회 4
OnAir 우즈벸 잘한다아아아
8:41 l 조회 4
OnAir 우리 골@!!!!!!!!!
8:40 l 조회 3
OnAir 우즈벡 고마워
8:40 l 조회 6
나도 여름이 이런 건 줄 알았으면
8:40 l 조회 7
OnAir 우즈벡!!!!1
8:40 l 조회 7
OnAir 콩고민주공화국은 잘해?
8:40 l 조회 5
우즈벡 이기면 우리 올라가는거 확정이야?3
8:40 l 조회 27
간당간당하게 갈수도 있겠는데?1
8:40 l 조회 14
OnAir 기분탓인가? 콩고 못하는거 같은데1
8:38 l 조회 52
세개 중에 두개 맞으면 되는 거야?5
8:38 l 조회 44
ㅋㅋㅋㅋ배성재 박지성 우즈벡 콩고 중계하는게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8:38 l 조회 66
박지성은 콩고 2:0승 예측 했네7
8:38 l 조회 65
OnAir 우즈벡 열심히해 심지어 잘해...
8:36 l 조회 25
OnAir 지금 하얀 유니폼 우리나라지?3
8:36 l 조회 21
OnAir 콩고는 꼭 이겨야해?6
8:36 l 조회 41
지금 유럽이 찜통 더위라더라8
8:36 l 조회 36
선수들은 감독이 얼마나 보기 싫을까
8:3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