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219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7년 전 (2018/10/08) 게시물이에요
태어날 때부터 외모 능력 성격 등 다 잘 갖고 태어나고  

충분히 열심히 잘 하고 있고 능력치도 쩔기 때문에 허세가 있거나 여유부려도 귀엽게 봐줄텐데 

정작 본인은 아등바등 죽어라 살고있다는게 너무 보여서. 

 

 

자존심이 쎈 타입이라 본인은 티 안내려고 하는 것 같은데 열정이랑 야망이 가득하고 항상 노력하는게 너무 보임 

저렇게 잘생기고 춤노래 잘하는 애가 왜 저렇게까지 열심히 살지 싶을 정도로 아등바등 살고있는게 너무 눈에 잘 보여....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미새고 남자 좋아하는데
0:34 l 조회 1
근데 원빈 유행릴스 많이 찍는편은 아니지?
0:34 l 조회 1
게티 그냥 최애자랑 챌린지 됐던데
0:34 l 조회 4
리쿠 확신의 햄스터상
0:34 l 조회 5
우리나라에 관종 많은듯
0:34 l 조회 5
하투하 루드 소녀시대 느낌 나는데
0:34 l 조회 3
저기 원래 ㅇㅂ ㅅㅎ 말고는 다 후려침4
0:34 l 조회 64
오늘만 게티 한 열명은 본듯2
0:34 l 조회 13
아 오늘 무법지대야?
0:33 l 조회 10
2~3세대 아이돌 다시 덕질하니 개즐겁다1
0:33 l 조회 11
갠팬 당할때 ㄹㅇ 빡침
0:33 l 조회 28
게티이미지 그게 불난 이유가 브라질 피부색이랑 겹쳐서 그런거야4
0:33 l 조회 32
최연준 소년미 달란트
0:33 l 조회 6
X에서 플 거하게 도는거는10
0:32 l 조회 97
플무 연차찼는데 연생 오래했는데도 실력 딸리는거4
0:32 l 조회 27
근데 나만 ㅇㅍㅅ 안함..?16
0:32 l 조회 84
오랜만에 푸라닭시킴2
0:32 l 조회 14
내 탐라에만 게티 플 안올라오나??1
0:31 l 조회 35
정국이 저거 대단한게3
0:31 l 조회 52 l 추천 1
중멤 있으면 축구복도 못입음?7
0:3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