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23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
이 글은 7년 전 (2018/10/29) 게시물이에요
전체적인 그림이 더 중요하니까 어쩔 수 없지만 

조유리가 메보인데 조유리는 그냥 고음셔틀에 가까운듯하고 거의 권은비가 메보처럼 느껴졌음 

그리고 나코도 분량이 너무 적고 

전체적으로는 동선이며 그림 자체는 보기 좋았는데 개개인 아쉬운 부분도 있는듯 

모두가 아쉬운 부분이 없을수야 없겠지만.. 다 만족스러운게 어디 쉽나 

그래도 잘뽑긴한거 같다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나코 파트 너무 없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2명이나 되니까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유리 파트 고음뿐인거 실화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b급을 하려면 a급이어야 하는구나
21:24 l 조회 4
더보이즈 현재 왤케 잘생겼지
21:23 l 조회 2
새삼 손흥민 전성기 때 왜 피엘 탑이었다고 했는지 알겠네
21:23 l 조회 6
나두 하닉 6주 사고 천만원 벌어써 캬캬캬캬컄1
21:23 l 조회 50
죽어가는 돌판 누가 다시 살릴까 궁금하다...1
21:23 l 조회 24
와 하투하 댄브 뮤비보다 더 빡세보인다2
21:22 l 조회 33
요즘 예전예능 보는데 그냥 맨날 춤추네1
21:22 l 조회 16
에그타르트 떵개할때 쓸 짤
21:22 l 조회 21
배우 덕질 해본적 잇는사람.. 1
21:22 l 조회 14
키키 키야 파라파라 챌린지 미쳤다1
21:21 l 조회 25
핫썸머가 15년이나 된 곡이라고
21:21 l 조회 6
아니 어카냐 나 입덕위기임 주어원빈9
21:20 l 조회 80
진짜 사회생활할때 외동일 것 같아 << 이 말 안 좋은 얘기더라6
21:19 l 조회 90
소희 이 착장 진짜 좋은데 음방 안도나ㅜ1
21:19 l 조회 45
날티 들이부은 은석 얼굴3
21:19 l 조회 41 l 추천 2
박원빈 수트 미쳤네..5
21:19 l 조회 57 l 추천 7
아니 병원에 입원해놓고 지 맘에 안들면 소리지르는건 왜그러는거임
21:19 l 조회 12
원빈 이런 스타일 첨보는데 진짜 잘어울리네12
21:19 l 조회 123 l 추천 8
성한빈 윙크잘하는듯7
21:19 l 조회 35 l 추천 2
리쿠 영통 팬싸 진짜 귀여운 게 너무너무너무 많음.......2
21:18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