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2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7년 전 (2018/10/29) 게시물이에요
학생 때 생각해보면 제트스트림 쓰는 애들이 절반 이상이였고 그 아인 지우개 문제 됐을때도 잘지워진다고 그냥 쓰는 사람들도 많았음 그리고 그 외에도 우익관련 물품 그냥 소비하는 사람 많음 자기 맘에 들면 ㅇㅇ  

물론 예민하게 반응하는 사람도 많지만 그만큼 사회적인 문제 크게 생각 안하는 사람도 많음  

그리고 또 다른 사회적 문제를 예를 들자면 남양도 어느정도는 불매 성공했지만 여전히 초코에몽 맛있다고 그냥 먹는 사람도 꽤 있음 이런거 보면 노래 좋고 컨셉 좋으면 계속들 좋아할 듯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잘될거같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각해보면 내 주위도 유니클로나 제트스트림 우익인거 알면서도 그냥 쓰는사람들이 대부분이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롸.. 당장 나도 제트스트림 쓰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나도 그렇게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꺼 같긴 함... 내 주변에도 그냥 그 문제에 관심이 없어 다들 자기 살기만 바빠서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b급을 하려면 a급이어야 하는구나
21:24 l 조회 1
더보이즈 현재 왤케 잘생겼지
21:23 l 조회 2
새삼 손흥민 전성기 때 왜 피엘 탑이었다고 했는지 알겠네
21:23 l 조회 6
나두 하닉 6주 사고 천만원 벌어써 캬캬캬캬컄1
21:23 l 조회 42
죽어가는 돌판 누가 다시 살릴까 궁금하다...1
21:23 l 조회 20
와 하투하 댄브 뮤비보다 더 빡세보인다2
21:22 l 조회 33
요즘 예전예능 보는데 그냥 맨날 춤추네1
21:22 l 조회 14
에그타르트 떵개할때 쓸 짤
21:22 l 조회 21
배우 덕질 해본적 잇는사람.. 1
21:22 l 조회 14
키키 키야 파라파라 챌린지 미쳤다1
21:21 l 조회 22
핫썸머가 15년이나 된 곡이라고
21:21 l 조회 5
아니 어카냐 나 입덕위기임 주어원빈9
21:20 l 조회 78
진짜 사회생활할때 외동일 것 같아 << 이 말 안 좋은 얘기더라6
21:19 l 조회 85
소희 이 착장 진짜 좋은데 음방 안도나ㅜ1
21:19 l 조회 43
날티 들이부은 은석 얼굴3
21:19 l 조회 40 l 추천 2
박원빈 수트 미쳤네..5
21:19 l 조회 57 l 추천 7
아니 병원에 입원해놓고 지 맘에 안들면 소리지르는건 왜그러는거임
21:19 l 조회 12
원빈 이런 스타일 첨보는데 진짜 잘어울리네11
21:19 l 조회 119 l 추천 8
성한빈 윙크잘하는듯7
21:19 l 조회 33 l 추천 2
리쿠 영통 팬싸 진짜 귀여운 게 너무너무너무 많음.......2
21:18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