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도한테 우리 배우들이 지는건 아니겠지... 와 이거 뭐 꿈도 희망도 없는데... 조의영역 보는 것 만큼 스트레스 받을 뻔 했어 하 진짜 꿀잼이다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박일도한테 우리 배우들이 지는건 아니겠지... 와 이거 뭐 꿈도 희망도 없는데... 조의영역 보는 것 만큼 스트레스 받을 뻔 했어 하 진짜 꿀잼이다
|
|
카이는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