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59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요즘 넘 기분이 묘하고 그르네 

기사들마다 마지막 앨범 마지막 콘서트 얘기 나오는거 보면... 뉴블 못 잃겠고 그래 ㅠㅠㅠ 정이 너무 많이 들었어 

ㅠㅠㅠ 아 어케 진짜 눈물난다 일년반 짧은줄 알았는데 그새 이렇게 정들어서 어떡하냐 파이널콘때 진짜 오열할듯 (무조건 갈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이번 활동 열심히 애들한테 사랑만 주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널콘가서 소리 왕왕 질러주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당연하지 ㅜㅜㅜㅜㅜㅜ 일년반동안 너무 잘 걸어와준 우리 멤버들 너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ㅠㅠㅠㅠㅠ 너무 고맙고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지뫄....그래도 우리 계속볼수 이쨔나 💖제발 파이널콘에 내자리있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계속 볼수 있지(훌쩍) 그래도 뉴블이란 이름으로 일년반동안 너무 잘 걸어와준게 너무 고맙구 그래서 기분이 이상한가봐... ㅜㅜㅜㅜㅜㅜ 파콘 무조건 갈거야 꼭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은 우리의 새로운 시작이야! 우리 애들 오래볼거니까 울지마ㅠㅠ 콘서트 꼭 입성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뉴블이 마지막이란 생각도 슬프지만.. 뭔가 프듀 끝나구 마냥 꽃길이 펼쳐질거라 생각하지만 사실 아닐수도 있잖아 나름 어려울수 있었던 그 길들을 너무 잘 해내줘서.. 그 시간들이 이제 한 막이 진다는게 너무 아쉬운것 같아 ㅠㅠ 그래도 그 시간들도 추억이 되겠지 울지 말아야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체는 그 나름으로 기쁘겠지만.. 나 사실 지금 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 뉴블이들 진짜 너무 고맙고 고생했고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 라부3기라 콘은 못 갈 수도 있겠지만ㅠㅠㅠㅠㅠ 안방에서 오열할 듯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
18:56 l 조회 1 l 추천 3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
18:56 l 조회 1 l 추천 4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26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3
18:56 l 조회 7 l 추천 4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15
에스파 라이즈 노래 좋아서 투표했어요🧡🧡💙💜💙💜8
18:55 l 조회 12 l 추천 5
하투하 부럽고 멋있다
18:55 l 조회 13
위쥬니 라이즈 선배님들 투표했어요🧡💚 6
18:55 l 조회 15 l 추천 5
엠카 투표 같은 계정으로 여러기기 해도돼??7
18:55 l 조회 38
스테이 라이즈 투표완료🖤❤️🧡7
18:55 l 조회 20 l 추천 6
라이즈 투표했어요💙💜💗❤️🖤5
18:54 l 조회 25 l 추천 4
라이즈 ㅎㅇㅌ10
18:54 l 조회 65 l 추천 8
사람 입맛은 바뀌구나 나 원래 빵 진짜 좋아했는데5
18:54 l 조회 23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 커피 220잔 준비했는데 아직 100잔 넘게 남음🚨10
18:54 l 조회 97 l 추천 10
본인표출 위브 라이즈분들 투표 보은 왔어요🗳8
18:54 l 조회 29 l 추천 5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4
18:54 l 조회 11 l 추천 2
아축구짐짜 왜이렇게 빡치지
18:54 l 조회 14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4
18:53 l 조회 14 l 추천 1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트 참여 지금도 가능🧡8
18:53 l 조회 29 l 추천 5
즈니가 라이즈 응원합니다 💪4
18:53 l 조회 1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