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59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3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진짜 인티는 평화롭지만 

ㅌㅇㅌ 장난아니다... 

진짜 이쪽 저쪽 상처될 말들만 가득하고... 

ㅠㅠㅠㅠ 진짜 속상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짹은 원래 다 그래서ㅠㅠㅠㅠㅠ보지마 익이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항상 이 시즌만 되면ㅠㅠㅠㅠㅠㅠㅠ 속상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트떠서봤는데 진짜 마상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짹은 믿거ㅠㅜ 가지말고 여기있어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ㅠㅠㅠㅠㅠ 인티 익인이들 너무 따수워서 좋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그런곳이라 무시하면 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부정투표 너무 속상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서로서로 열심히 한 건데 그런 말은 왜 나오는 겨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트위터이거보고들어갔는데말하는거진짜마상이다 .. 진짜충격 되게 말 쎄게한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ㅠㅠ 나 두 그룹 계정 있는데 둘 다 다들 말을 장난 아니게 해서... 오늘 하루 동안은 안 들어갈려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넘하자너 ㅋㅋㅋㅋㅋ 아갑자기 기분진짜상함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세상... 솔직히 저렇게 서로 서로 말하는 것도 창피하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ㅌㅇㅌ는 원래 걸러야 됨 본체들도 까는 곳..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애들만 보면서 열심히 덕질해야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짹은 걸러 거긴 어쩔수없음 그래도 한달을 했는데이정도면 정말 평화롭게 한거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ㅠ 당분간은 여기에 있어야겠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야.... 밤인데 전혀 그렇게 생각안해....... 두 팬덤 다 수고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가ㅠㅠㅠ 나도 다 이해 못 할 말들... 정말ㅠㅠㅠㅠㅠㅠㅠ 밤 수고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탄인데 서로 투표 정말 열심히했고 밤들이 그렇게 생각안한다는거 안다
지금 어그로 올 준비하는데 짹은 짹이라고 여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왜 그런 말들만 하는지ㅠㅠㅠㅠ 탄 수고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짹은짹이러고 생각할려고 생각하는중이긴한데 좀 짜증나 우리가 이겼어도 상대팀기분들도알기때문에 나름 이해하려고노력중인데 막말하는애들 진짜...🔥
그냥 개념무들이라고 생각하던가해야지ㅠㅠㅠㅠㅠ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당분간 짹 안 들어가려고 ㅠㅠㅠㅠㅠㅠ 인티에서만 놀아야지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짹 속상해서 안 들어가는 중ㅠㅠㅠㅠㅠㅠ
두 팬덤 다 고생했는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고생한 거 아는데 왜 서로 그러는 건지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헤테로커플은 키차이 어느정도 있는게 예쁜데
18:59 l 조회 4
본인표출 나 소히님 요즘 바쁜가바 드라이 플라워 듣고 위로 받아서 투표햇서 2
18:58 l 조회 10 l 추천 1
오늘 라인업보는데 구란가 싶었음 손흥민 빠진것도 그렇고
18:58 l 조회 2
하츄 라이즈sbn 투표했어요🩵5
18:58 l 조회 23 l 추천 6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3
18:58 l 조회 57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7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7
18:57 l 조회 18 l 추천 4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1
18:57 l 조회 14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1
18:57 l 조회 8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28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5
18:57 l 조회 24 l 추천 8
라이즈 투표 했어요🍀7
18:57 l 조회 13 l 추천 6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4
18:57 l 조회 11 l 추천 3
라이즈 보은왔어요🌹💙🧡7
18:57 l 조회 17 l 추천 5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3
18:57 l 조회 12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10
18:56 l 조회 28 l 추천 7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10
18:56 l 조회 51 l 추천 10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95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11
18:56 l 조회 39 l 추천 7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