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9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2명이 그랬다며
대표 사진
익인1
2명만 아니고 갤 이외 타싸에서도 그랬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2명이도 속상할수는 있다고 생각함 근데 일반화는 안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걍 이 투표자체가 멘탈이 갈려서 더 갈린거아님? 지니는 진짜 멘탈갈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투표한거 말한거 아냐?? 팬이면 상대그룹에 투표안하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속상할수도 있는거지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그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명은 갤이고 타싸도 봤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근데 일반화해서 두팬덤에서 까이고있어서 화나는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 수도 있지 한 표 한 표가 중요한 거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투표열심히했으면 더 갈릴만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속상한데 속상한것까지 이제 뭐라고 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몇 만 몇 천표 차이도 아니고 한 표 한 표가 중요한 투표였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인적으로 멘탈이 갈릴수는 있지만 일반화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솓상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멘탈갈릴기엔 너무 나간것같음 겨우 2명이라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속상할 수 잇다고 생각해 ㅠ 난 랑인데 보고 넘 놀랏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명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그 한표가 너무 중요한 역할 이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표때문에 순위바뀐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대팀이랑 투표차가 크지 않았고 투표100퍼센트 라서 엄청 중요한 역할 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두명 아닌데 자꾸 두명,, 타싸 합쳐도 소수인건 맞아 근데 그냥 닉네임이랑 낙관에 애이름이 들어가있는데 그렇게 행동하는게 이해가 안됨 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표한 거 자체에 속상해서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속상하다고 팬덤 깔 생각없고 그냥 속상한건데 속상해서 멘탈 갈리는 것도 안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명 아니라던데ㅋㅋ 계속 2명이라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물타기 아니면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 얘기하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바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갤은 보은 무조건가는게 맞는거고 거기서 낙관 잘못 쓴 2명이 잘못한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갤을 전혀 이해못하네 늉갤에 투표해달라고 그쪽에서 오셨고 보은은 무조건 가야함 안가면 적으로돌리는거고 욕 엄청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적어도 민현이 생각하면 그렇게 못하지않나.
민현이보딘 갤욕먹는게 중요한것도 아니고 속상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먼저 그쪽갤에서 언급하지말라고 팼고 보은문화는 무조건이라니까?????? 뉴블 1위할때 상대편에 투표인증도 가 원갤에서 똑같은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ㄴㅇ갤에서 언금인게 무슨상관인거야?
워너원갤인증 안갔다고 뭐라하는개아니라 다른팀 인증가서 말나오는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8에게
그럼 그 다른팀에선 왜 상대팀 멤 있는 그룹 갤에 보은해달라고 총공 온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7에게
그건 갤끼리의 문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7에게
그래서 나라면 처음 투표부탁했을때 화가나거나 다른식으로 말했을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에게
갤은 개인이 아니고 단체야 저 곳의 방향성이 곧 대표하게될수도있는거고 그리고 먼저 늉갤에서 투표하자고 말했다가 욕엄청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에게
아니 그니까 보은으로 투표인증가는건 무조건해야되는일이라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
4:05 l 조회 2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2
4:02 l 조회 23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21
나 inst 듣는거 좋아해4
3:59 l 조회 27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25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2
3:59 l 조회 25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28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4
3:58 l 조회 38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9
3:57 l 조회 44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7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63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5
3:53 l 조회 36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60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2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6
3:48 l 조회 54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3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72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0
남잔데 남돌이 좋음 10
3:40 l 조회 112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