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9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2명이 그랬다며
대표 사진
익인1
2명만 아니고 갤 이외 타싸에서도 그랬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2명이도 속상할수는 있다고 생각함 근데 일반화는 안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걍 이 투표자체가 멘탈이 갈려서 더 갈린거아님? 지니는 진짜 멘탈갈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투표한거 말한거 아냐?? 팬이면 상대그룹에 투표안하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속상할수도 있는거지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그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두명은 갤이고 타싸도 봤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근데 일반화해서 두팬덤에서 까이고있어서 화나는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 수도 있지 한 표 한 표가 중요한 거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투표열심히했으면 더 갈릴만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속상한데 속상한것까지 이제 뭐라고 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몇 만 몇 천표 차이도 아니고 한 표 한 표가 중요한 투표였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인적으로 멘탈이 갈릴수는 있지만 일반화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솓상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멘탈갈릴기엔 너무 나간것같음 겨우 2명이라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속상할 수 잇다고 생각해 ㅠ 난 랑인데 보고 넘 놀랏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명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그 한표가 너무 중요한 역할 이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표때문에 순위바뀐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대팀이랑 투표차가 크지 않았고 투표100퍼센트 라서 엄청 중요한 역할 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두명 아닌데 자꾸 두명,, 타싸 합쳐도 소수인건 맞아 근데 그냥 닉네임이랑 낙관에 애이름이 들어가있는데 그렇게 행동하는게 이해가 안됨 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표한 거 자체에 속상해서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속상하다고 팬덤 깔 생각없고 그냥 속상한건데 속상해서 멘탈 갈리는 것도 안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명 아니라던데ㅋㅋ 계속 2명이라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물타기 아니면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 얘기하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바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갤은 보은 무조건가는게 맞는거고 거기서 낙관 잘못 쓴 2명이 잘못한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갤을 전혀 이해못하네 늉갤에 투표해달라고 그쪽에서 오셨고 보은은 무조건 가야함 안가면 적으로돌리는거고 욕 엄청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적어도 민현이 생각하면 그렇게 못하지않나.
민현이보딘 갤욕먹는게 중요한것도 아니고 속상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먼저 그쪽갤에서 언급하지말라고 팼고 보은문화는 무조건이라니까?????? 뉴블 1위할때 상대편에 투표인증도 가 원갤에서 똑같은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ㄴㅇ갤에서 언금인게 무슨상관인거야?
워너원갤인증 안갔다고 뭐라하는개아니라 다른팀 인증가서 말나오는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8에게
그럼 그 다른팀에선 왜 상대팀 멤 있는 그룹 갤에 보은해달라고 총공 온거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7에게
그건 갤끼리의 문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7에게
그래서 나라면 처음 투표부탁했을때 화가나거나 다른식으로 말했을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에게
갤은 개인이 아니고 단체야 저 곳의 방향성이 곧 대표하게될수도있는거고 그리고 먼저 늉갤에서 투표하자고 말했다가 욕엄청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에게
아니 그니까 보은으로 투표인증가는건 무조건해야되는일이라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국에게 가장 중요한 잠시후 11시 경기
2:52 l 조회 1
보이미츠걸 한국버전도 내주면 좋겠다
2:52 l 조회 1
10대 많은 팬덤 특징이 뭘까
2:52 l 조회 1
돌이 이번에 신박하다 재밌다 할때 무서움
2:52 l 조회 4
버블 날짜끊긴거 복구하는거 있음??
2:51 l 조회 5
줌얘기나와서 말인데 줌은 나이가 아냐...알아?1
2:51 l 조회 13
요즘 급식들 사이에서 아이돌 별로 인기없어2
2:50 l 조회 20
ㅅㅋㅈ 현진 ㄷㅇ 하는건가 안하는건가
2:50 l 조회 20
으어어ㅓ어어어어 정국 챌린지 너무 좋아ㅜㅜㅜ1
2:50 l 조회 10
여돌이 최애인 익?2
2:50 l 조회 8
요새 돌판 2030이 제일 많아보임4
2:49 l 조회 23
대충알고 좋아하고 다 알고 싫어하자
2:49 l 조회 7
정국 이번 챌린지 위험하다2
2:49 l 조회 24
올해 써도 손상없는 짤
2:49 l 조회 10
실력이든 외모든 자아의탁 심하게하고 남무시하는 팬들진짜 좀 혐오인게5
2:46 l 조회 35
내친구 99인데 소녀시대 멤버 얼굴 다는 모른대10
2:45 l 조회 81
남돌 남자병 흔해?9
2:44 l 조회 53
백태 말나와서 하는 말인데2
2:44 l 조회 43
너네 옷에 벌레 붙으면 손으로 떼어내기 가능?5
2:43 l 조회 36
메가 제로레몬말차아이스티 개맛있어 애들아4
2:4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