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씨는 이미 이제 곧 서바 하는데 엠넷애들 특히 논란있고 대중성 화제성 파급력 셋 다 그저 그렇고 안 불러도 손해 아닐 정도면 절대 안 부르고 스브스도 마찬가지 여기도 뭐 곧 여돌 서바 비슷한거 준비한다던데 왜부름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엠비씨는 이미 이제 곧 서바 하는데 엠넷애들 특히 논란있고 대중성 화제성 파급력 셋 다 그저 그렇고 안 불러도 손해 아닐 정도면 절대 안 부르고 스브스도 마찬가지 여기도 뭐 곧 여돌 서바 비슷한거 준비한다던데 왜부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