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되면 엑소 노래 좋다고 칭찬해주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분명히 무턱대고 비꼬는 애들도 있을거란 말이야? 우리뿐만아니라 누가 컴백해도 그런 어그로 있으니까 그냥 대응하지말고 들어줘서 고마워~ 하고 넘기장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내일되면 엑소 노래 좋다고 칭찬해주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분명히 무턱대고 비꼬는 애들도 있을거란 말이야? 우리뿐만아니라 누가 컴백해도 그런 어그로 있으니까 그냥 대응하지말고 들어줘서 고마워~ 하고 넘기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