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611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스트레이키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7년 전 (2018/11/04) 게시물이에요
방금 첨 듣고 읭? 했는데 몇 번 듣다보니까 재미있는 부분들이 많다.. 기계음 호불호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난 기계음이 너무 독특하고 재밌게 느껴진다,, 뒷부분에 화음 엄청 쌓이는것도 듣는 재미 짱이구.. 무튼 노래 좋다ㅠ
대표 사진
익인1
들어줘서 고마워 참고막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부분은 아예 무반주야..?! 둠둠둠둠~ 끝나고! 뒷부분은 반주가 안 들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어어어 애들 목소리! 지굼 인기글에도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ㅁ ㅣ쳤다... 방금 인기글 들어가서 듣고 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치구치 앞으로도 많이 들어줘!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오늘 아침 일정 뺀 게 아까움 지금... 큐ㅠㅠㅠ
10:55 l 조회 1
어딜가든 다 축구욕하고있어서 넘웃기다
10:55 l 조회 2
OnAir 이강인 혼자 체력 다 갈리는데 이게무슨..
10:55 l 조회 2
OnAir 어떻게 저 실력으로 국대를 하는거지
10:55 l 조회 2
OnAir 손흥민 없는게 큰거같지않음?
10:55 l 조회 2
OnAir 남아공은 우리 이기면 32강 갈 수 있는거야??
10:55 l 조회 2
내본 축구 그만보고싶다잖아 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5
OnAir 저번주에 bbc인가에서 우리나라랑 멕시코 경기한거 월드컵 최악의 경기로 뽑지 않앗어??
10:55 l 조회 2
OnAir 희발 시찬이형은 왜 맨날 후발주자로 나섰는지 오늘 제대로 느낌
10:55 l 조회 14
OnAir 진짜 질까봐 무섭네
10:55 l 조회 3
OnAir 명보가 연봉 20억을 받는다는게 맞습니까?
10:55 l 조회 4
OnAir 축구는 이강인 혼자함?
10:55 l 조회 5
OnAir 서있음 청년들~
10:55 l 조회 9
OnAir 윤두준 입중계 왜 보는지 알겠어 ㅋ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25
OnAir 이재성 손흥민 은퇴하면 어떡하냐
10:54 l 조회 16
OnAir 아니 왜 구경만 하고 있냐 이강인이 공잡으면 가둬버리는데
10:54 l 조회 15
OnAir 험한말 나온다
10:54 l 조회 3
OnAir 근데 이강인 뛰어가는데 왜 주변에 아무도 공 받으러 안와???? 나 축알못이라 질문
10:54 l 조회 26
OnAir 진지하게 질듯 먹히고 ㅇ
10:54 l 조회 10
OnAir 정몽규 이 축구계의 윤석열 같은놈1
10:5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