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19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 위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5
이 글은 7년 전 (2018/11/16) 게시물이에요

산이 가사 이거야 | 인스티즈

산이 가사 이거야 | 인스티즈

산이 가사 이거야 | 인스티즈

산이 가사 이거야 | 인스티즈

산이 가사 이거야 | 인스티즈

ㅎㅎ...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17 12:20:5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농담아니고 진담아녔어?? 프레임 세워놓고 이제와서 발뺌 난 산이가 저 노래 만든게 젤 웃겨 지난번에 여돌한테 한 짓만 해도 진짜...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17 12:20:5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ㄷㅂㅂ ㅇㅇㄹ 이랑 쟤랑 검색하면 나올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17 12:20:5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도를 넘은 것에 대한 비판은 상관 없는데 그냥 싸잡아서 다 욕하니까ㅋㅋㅋㅋ참 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17 12:21:0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왜 무슨 일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 산이도 욕먹을거 알면서 낸 노래겠지만 난 굳이 뭐라하고싶은 가사는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17 12:21:0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임금격차는 인정 ㅋㅋㅋㅋ미투는 꽃뱀들이 언론플로 미투 이용해먹는 상황얘기한거라 생각함 가사도 미투는 지지하지만 그런 꽃뱀이라고 말하고있고 ㅋㅋㅋ그건 욕목을 만한 거 아닌가 미투를 위해서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고 미투를 저렇게 면 안되는거지ㅌㅋㅋㅋ 누가봐도 미투랑 꽃뱀 엮어서 썼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투에 꽃뱀들이 엮에있는게 사실이잖아. 여성차별 미투다 뭐다 논란만들어놓고 나중에 사실은 꽃뱀이었다 사기였다 이론글 올라오는거 보면 걔네들때문에 미투의미가 퇴색되가고 있는데 그걸 욕하는게 뭐가 나쁨 미투이용해먹는 꽃뱀이 잘못한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에게
걔네가 나쁜건데 일반화해서 미투해서 돈때먹는다고 가사 썼잖아ㅋㅋㅋ 제목이 페미니스트고 페미니스트들의 행동을 통렬히 비판하는척하면서 미투하는 사람들 꽃뱀만드는 가산데ㅋㅋㅋ 저게 어떻게 꽃뱀만 욕한거야?? 그렇게 여론 형성되면 피해자가 어떻게 미투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에게
가사에 일반화가 어디있냐 그런짓하는 애들은 꽃뱀이라잖아.그런짓하면 꽃뱀맞고 비판할거 맞지 뭐 그럼 그런애들까지 감싸줘야 하나 ㅋㅌㅋ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에게
제목이 페미니스트잖아ㅋㅋㅋㅋㅋ 저 제목에 저 가사를 쓴거자체가 일반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에게
가사에 페미얘기가 저것밖에 있는것도아니고 온 가사가 페미인데 제목이 페미라고 일반화가 성립이되나 그럼 페미이용해먹으면서 선동질하고 사기치는 꽃뱀은 욕도하면 안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에게
그니까 온 가사가 페미인데 거기다 꽃뱀 껴서 욕한게 페미니스트 일반화한거잖아ㅋㅋㅋㅋ왜 페미 얘기하면서 꽃뱀 얘기 껴넣냐고 온 가사에서 페미 까고 있는거 자체도 문제야ㅋㅋ 그리고 페미 이용해서 선동질하는건 꽃뱀이 아니라 언론과 여혐하는 사람들이겠지 그런 사례가 되면 얼마나 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에게
대화 전혀 안되고 돌림노래 수준인데 그냥 스루하고 즐티하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공감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남성들도 남성들만의 고충이 있을거라고 생각함 근데 그 고충을 왜 여성을 깎아내리면서 하는지 모를일 워마드 메갈 래디컬페미가 하는 비정상적인 남성혐오를 비판하는 건 나도 옳다고 생각하지만 진짜 현실적으로 여성이 받는 혐오와 부당함을 들먹이면서 깨어있는 척 하는 건 자기들이 싫어하는 그 무리와 다른점이 뭘까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랑 똑같는 생각이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두...
여자만 고충있을 거라 생각하는 건 아닌데
저렇게 비꼬고 깎아내리면서 근데 우리도 고충있어 이러는 건...
비정상적인 남성혐오 하는 애들이랑 뭐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댓글==내생각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인정 완전 댓글 다 공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
16:12 l 조회 1 l 추천 1
OnAir 세은 너무 예쁘다
16:12 l 조회 2
OnAir 공주들 많이 나오니 행복하네요
16:12 l 조회 2
건강한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다 데리고 48국중에 32등도 못하네
16:12 l 조회 3
플레디스 개패고싶다......1
16:11 l 조회 22
음중 실시간으로 볼 수 이써??
16:11 l 조회 8
엔시티 위시 키링 달고 다니면 팬 같아?6
16:11 l 조회 15
요며칠 선선하다가 오늘 다시 더워졌네
16:10 l 조회 11
OnAir 스테이씨 대존예에 헤메코 완벽
16:10 l 조회 2
나 왜 브라질이 아직도 한국여자들 공격하는지 알게됐어
16:10 l 조회 41
라이즈 투표 했어요🍀10
16:10 l 조회 26 l 추천 6
무대는 확실히끼가 많아야 눈에 띈다1
16:10 l 조회 32
OnAir 짱테이씨
16:09 l 조회 5
OnAir 워 미야오 춤 실화냐
16:09 l 조회 15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 💙🧡5
16:09 l 조회 22 l 추천 1
얼굴패스 해본익!!! 궁금한거있어
16:09 l 조회 9
아 스윙스 개웃기넼ㅋㅋ 영문도 모르는 원한 관계ㅋㅋ1
16:08 l 조회 30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 4
16:08 l 조회 17 l 추천 3
손흥민이 수비수 끌어주는게 ㄹㅇ컸네4
16:08 l 조회 31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5
16:07 l 조회 26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