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55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데이식스 인피니트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7년 전 (2018/11/19) 게시물이에요
시간 늦어서 학생들이 

안녕히계세여~~~ 하고 나가면 지은이가 잘가!! 내년에 또봐~ 나중에 또 만나요~ 이렇게 배웅해주고 

응원봉 가진 팬들이 전부 응원봉 흔들어주면서 인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너무 귀여웠어ㅋㅋㅋㅋ 

학생 누가 안녕히계세요~~ 하면 다같이 응원봉 흔들어줌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 그럼 학생들이 안녕히 계세요 하고 소리질러??!!!!그 큰데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ㅋㅋ안녕히계세여!!!!! 쩌렁쩌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곡 끝나고 텀이서 안녕계쒜여!!!! 이러고 가는고야? 진짜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응!! 앵앵콜 노래하다가 토크할때 나가면서 인사하거나 나가는걸 ㅈ은이가 보면 인사해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전에 내 본진이 나가는걸 발견한 팬한테 인사해준건 봤는데 인사하고가는건 되게 신기해ㅋㅋㅋㅋㅋ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구역에 있던 사람들도 안녕히계세요 소리 들리면 귀엽다고 웃으면서 응원봉 흔들더라ㅋㅋㅋ!! 인사하면서 나가는 팬들 여럿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해보고 싶어ㅋㅋㅋㅋ 그치만 미련남아서 절대 못나가고 나간다해도 눈치보다가 그냥 나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도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ㅎㅎㅎㅎㅎ...
구러니 나는 성인이되면 아이유님 콘서트를 ㅠㅠㅜㅜㅠ 제발 ㅠㅠ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중에 꼭 같이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2년뒤 콘서트장에서 만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마졐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잘가라하곸ㅋㅋㅋㅋ 아이유애나ㄱㅇㅇㄱㅇㅇㄱ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요즘 계속 붐업되고 있는 웹예능 윤성원 PD 운영채널
15:03 l 조회 12
콘때 무대에서 사진 찍을때 좌석에 멤버 이름 적으면 맘 아프더라
15:03 l 조회 6
내 본진은 언제쯤이면 해외붐올까.......
15:03 l 조회 10
와 왜퀴들 피부색 가지고 지.랄 떠는거 진짜 정신병자들같다
15:03 l 조회 7
진짜 ㅌㅇㅌ에서 붐와봤자 정병만 많아짐1
15:03 l 조회 12
여돌 빠는 입장에서 경계해야하는 이미지 중 하나가 남자 싫어하는 이미지? 이거 같음1
15:03 l 조회 11
ㅌㅇㅌ 개짜증나는 점
15:02 l 조회 5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5
15:02 l 조회 29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58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10
15:01 l 조회 72
오늘 춥다4
15:01 l 조회 9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3
15:01 l 조회 52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2
15:01 l 조회 24
헐 지금 부산 19도야3
15:00 l 조회 58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2
15:00 l 조회 17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
15:00 l 조회 24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8
15:00 l 조회 80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3
14:59 l 조회 20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2
14:59 l 조회 18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