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76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11/20) 게시물이에요
탄소인 친구따라서 번더스 영화보러갔거든?? 마지막 쯤에 슈가??분이 이거 5년전에 쓴 노래라고 그랬나 아무튼 그러면서 시작한 노랜데 막 세이세이세이~ 이러는 노래 혹시아니??......ㅎ.....이거 밖에 모르겠어.... 노래 듣고 싶은데 뭔지 모르겟다... 

 

+아 그리구 랄랄랄라라라 그러고 플라이~이러는 노해도 찾아주라... 둘 다 번더스테이지 나왔어!!
대표 사진
익인1
outro:wings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쓰니가 +로 물어본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에껀 outro wings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와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ma city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랄라라랄라 이노래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고와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utro wings 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전에 만든거? 길????? 히든트랙이라 음원으론 없울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지막에 무대에서 '이거 5년전에도 했었는데' 하면서 단상같은거 위에서 한거? '길' 이라는 곡인데 앨범 히든트랙! 앨범 사야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뷔 앨범 2 COOL 4 SKOOL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글쿠낭...... 친구한테 빌려서 들어봐야겠당ㅠㅠㅠ 노래 너무 좋더라궁...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7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20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29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4
16:23 l 조회 19
와 빈정확상하네1
16:23 l 조회 55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
16:23 l 조회 32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1
16:23 l 조회 15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12
청게 vs 캠게 6
16:23 l 조회 18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2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0
16:22 l 조회 21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2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9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
16:22 l 조회 22
최애 패는것만 아니면 왼른 노상관임 3
16:21 l 조회 28
브라질 여자들 한국여자한테4
16:21 l 조회 40
아이돌 빠순이 출신이 그냥 극성 학부모가 고대로 되는구나1
16:21 l 조회 32
내 최애 핑계고편
16:21 l 조회 16
아니 애초에 왜 소수가 팬덤을 대표해서 나가는데ㅋㅋ3
16:20 l 조회 39
콘서트에 엄청 큰 카메라 들고계신분들은 홈마들이야?3
16:2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