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05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플레이브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1
이 글은 7년 전 (2018/11/23) 게시물이에요
소질있으시네요 싸이먼 세이즈 역대급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작곡이 이수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글에 있는뎨?? 이수만 유영진이 만든곡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큰방들어와서 처음누른 글이라...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이수만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닐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누구피셜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이번 노래 이수만이 작곡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수만 작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고보니 싸이먼 이수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시티 체제가 이수만 20년 소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작곡 참여 ㄹㅇ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닠ㅌㅋㅋ 다른 익인인데 이수만이 20년 넘게 이런 체제 하고 싶어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말이 아니고 96년도부터 이수만이 엔시티 체제를 꿈꿔왔어 그래서 20년 동안 엔터사업 하면서 기획했던 체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이수만이 작곡했다는말은 첨듣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잉 첨 듣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수만 아들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이수만이 참여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싸이먼 이수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이먼이수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영진 이수만아들은 몰라도 이수만이 작곡 참여는 아닌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수만아들이 누군데? 스엠 작곡가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사는 종종 하는데 작곡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프로듀서 말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아니야 유영진 이수만 그거 슴돌 모든 앨범에 그렇게 적혀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표 프로듀서 이런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곡은 아니고 그냥 대표로 적히는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손봐준거 아님? 빨간맛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손봐준겨! 프로듀서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프로듀서 아니야? 작곡은 크레딧에 composed by 누구누구 일케 올라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먼이 그런 수만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질있으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좋더라 진짜 슴스러운데 넘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래 나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비만 노래는 6시에 나온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싸이먼.. 사이먼 리수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빨간맛도 이수만이 프로듀싱 및 곡작업했고 이수만 이때까지 작사작곡프로듀싱 참여한거 많앙!!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
12:19 l 조회 2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
12:18 l 조회 18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3
12:18 l 조회 14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1
12:18 l 조회 7
이한 태산 그리고 이태1
12:17 l 조회 17 l 추천 1
아 위버스 사녹 걍 랜덤으로 했으면 좋겠다3
12:17 l 조회 10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2:17 l 조회 23
에이티즈 앨범 새로운버전 가격이 16만 4800원임...1
12:17 l 조회 15
피부 관리 1도 안하는익 있어?2
12:17 l 조회 15
아니 ㄹㅇ 스키즈보다 더 헤드라이너가 누구임12
12:17 l 조회 65
정리글 현재 치킨업계 연예인 모델 라인업6
12:16 l 조회 63
와 진짜 밴드는 라이브가 짱이구나
12:16 l 조회 7
무대에서 표정 잘쓰는것도 재능인가 노력으론 한계가 있나?4
12:16 l 조회 21
투어스 싸움썰 보는데 도훈씨 진짜 억울해보임ㅋㅋㅋ
12:16 l 조회 22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12:16 l 조회 29
정병짓하고 삭제하면 긁을라고쓰고 튀는건가?1
12:16 l 조회 15
에반 타이틀곡이 라이드 오어 다이이거맞음?
12:16 l 조회 2
가요대전에 코르티스는 안나와??
12:15 l 조회 18
안규백 탄핵 당하겟네
12:15 l 조회 19
테용이도 마크 인스타에 댓 달앗네1
12:1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