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242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0
이 글은 7년 전 (2018/11/24) 게시물이에요
특징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지니이이잉이이이이니니니ㅣㅣ이인 ㄹㅇㄹ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ㄹㅇㄹㅇ 꼭 하이라이트 싸비 부분에 비트 바뀌는데 계속 그래야 하나,,, 싶은,,,? 워낙 보컬멤이 어마어마한 건 아는데 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 너무 갑자기 장르 바뀌는 느낌 ㅠㅠ 티저 보고 엄청 기대했는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ㅇㅈ 하니 엘리까지 오오 듣다가 늘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안그런 곡 했는데 성적이 안좋았으니까 어쩔 수 가 없는둣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그런곡 뭔지 알려줄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낮밤 내일해 원래 색이랑 다르고 곡도 좋아서 평 좋았는데 차트 성적이 안나와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부러 그렇게 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후렴구 전까지 세련미 장난 아닌데 후렴구들은 다 그런 느낌이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홀 그러네 첫파트 거의 하닌데 갠적으로 맨날 하니파트가 젤 좋다고 느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 노래도 후렴구 와서 갑자기 장르 바뀌는 느낌이라 갠적으로 아쉽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ㅠㅜㅜㄴ 항상 후렴구가 아쉬워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뽕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왘ㅋㅋㅋ 이글 보고 넘 궁듬해서 듣고있는데 초반에 라라라랔라라라ㅏㅋ 이부분 ㄹㅇ 팝송같아.. 세련미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위아래가 터지고나서부터 발표한 대부분의 곡들 후렴이 다 위아래 스타일인거 같애... 쫌 아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구니까!!!!! 아쉬워ㅠㅠㅠ 도입 너무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덜덜덜 갓곡인데 후렴이 너무 아쉬워 으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 좀 아쉬어ㅠㅠㅠ 초반에 진짜 노래 잘뽑았다 했는데 후반이 다 너무 비슷해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
6:15 l 조회 3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2
6:14 l 조회 9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11
와 추천 많은거 봐5
6:12 l 조회 36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4
6:10 l 조회 105
아침부터 🐒 파티구먼13
6:10 l 조회 90 l 추천 4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18
아 벌써 신고 몇 개 안 남음 이 아침에 이게 맞아6
6:08 l 조회 29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6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19
뷔 잘생겼다1
6:07 l 조회 13 l 추천 1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3
6:06 l 조회 72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8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49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2
6:04 l 조회 33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13
6:04 l 조회 82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56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8
6:02 l 조회 66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1
6:01 l 조회 13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