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955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8
이 글은 7년 전 (2018/11/26) 게시물이에요
느낌 팍 와
대표 사진
익인1
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아이도 내년에 낼것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텀이 제발 짧앗르면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위너도 블핑처럼 솔로 프로젝트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승윤이 솔로 앨범 나온다고는 했었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벌써부터 귀호강 진짜 겁나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아닌데 승윤이는 낸다 낸다 하고 플랜이 많이 밀려서 느낌상 내년같다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 그렇구낭 진짜 노래 듣지도 않았는데 벌써 좋아 내 믿듣 그룹 위너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 확실하게 몰랐는데 윗댓들이 알려줫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대박 진짜 내 본진들 .. 사랑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이거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승윤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승윤이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빈이도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아이도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승윤이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뉴니 솔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댑ㄱ악 .... 이름만으로 씹어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뉴니 솔로....2013년이후로 거의 없다시피..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0
승윤님 제발....제가 승윤님 음색, 성량, 기교, 감정선, 실력 다 좋아한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로제는 위너 새로운곡이랑 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무슨 소리야??피쳐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위너 새앨범이 먼저 나올거같다는 말인듯! 솔로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하! 근데 피쳐링 하면 대박이겠다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강승윤ㅠㅠㅠ 제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강승윤 제발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로제 솔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로 프로젝트 너무 기대돼ㅠㅠㅠㅠㅠㅠㅠㅠ 로제 리사 지수 어떡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뉴니솔로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 로제는 젠 다음 솔로프로젝트라 양싸왈 준다고 했었고 한빈이도 계속 준비중이니까 ㅠㅠㅠ 내년에 왕창 나와서 싹다 씹어버리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그럴듯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위너 블핑콜라보 해조라...간지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오오 뭐야 좀 날카로웠어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로제 강승윤 이예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빈이ㅠㅠ 사했때부터 나온다고 했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강승윤 솔로 ㅅㅊㅅㅊ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승윤아ㅜㅜㅜㅜㅜ 진짜 몇년을 기다린거야ㅜㅜ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배란하면 제일 짜증나는게
22:09 l 조회 1
라이즈 석과비니 그만해라2
22:08 l 조회 37
ㅋㄹㅌㅅ 고 렏렏 tnt 비트가 사기임3
22:07 l 조회 10
보넥도 이런 거 너무 보고 싶었음2
22:07 l 조회 35 l 추천 9
헐 보넥도 아디오스 너무 좋아하는데5
22:07 l 조회 29 l 추천 1
헐 왕가네 식구들 해박이가 문가영이었네
22:07 l 조회 20
티켓 제발 빨리 도착하면 좋겠다
22:07 l 조회 6
에반 뮤비 보고 옴
22:06 l 조회 17
아 엔하이픈 에이핑크sbn 앵콜 미스터츄 외치는거 개웃
22:06 l 조회 14
개그맨 윤형빈이 키우는 남돌 신곡 오늘 나왔는데 은근 괜찮다
22:06 l 조회 29
인스타에 위시 일본노래? 엄청 뜨는데 이거 다다다 노래 아냐?3
22:05 l 조회 52
끼택인데 도착알림안온 건 뭐야?2
22:05 l 조회 11
티켓팅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내 친구가2
22:05 l 조회 20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4
22:05 l 조회 68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38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3
22:04 l 조회 96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9
아 성찬영 7
22:04 l 조회 73 l 추천 6
치이카와 독방 글들이 왤케 귀여워3
22:03 l 조회 26
나 왤케 팬들이 잘못된 정보로 앓는 게 싫지5
22:03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