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024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4
이 글은 7년 전 (2018/12/01) 게시물이에요

되게 허전한 것 같지

매년 봐와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팬 입장에서는 핵 좋아 애들은 하와이에서 촬영하면서 재밌어보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우래들 재밌게 놀다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우리애들 즐겁게화보찍고왔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급력이 커서 그런가... 허전하긴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엑소 보고싶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석 많이 했어서 그런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은 아닌데 징들 그래도 이번에 시상식 스트레스 없어서 보기좋아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워낙 팬덤크니까 그런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팬이라 어색하긴 하지만 마음 넘나 편안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엑소 본진인데 올해 시상식 안나가서 투표도 덜해도 되고ㅎㅎ 울애들 화보 잘찍고 있고 훨씬 조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징인데 올해는 진짜 애들이랑 우리 징들이랑 같이 즐기는 분위기라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단 하나 슴만 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너무 행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윗댓대로 슴만 아니면 더 행복할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타팬인데아쉽ㅠㅠㅜㅜ엑소무대보고시퍼서ㅠㅠ하지맘 팬들이좋다니 나두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오 나는 그냥 뭘하든 소속사가 마음에 안들뿐 우리애들만 행복하면 다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뭔가 나 10대후반에 시상식 나오던 유명하던 아이돌들 많이 줄어서 그런가...더그럼 ㅠㅠ기분이 허전허전8ㅁ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징 타팬분들이 아쉬워해주셔서 너무 고맙고, 우래들 하와이에서 행복한거 보니까 나도 같이 행복하고 그르타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저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팬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21
마져 아쉬움 뭔가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애들 안나와서 넘 좋아 ㅠㅠㅠㅠ흐그흐그흐그흣 즐길수 있게되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타팬인데 너무 부러움.. 우래들도 자기들끼리 여행이나 갔으면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우리애들 안나오고 하와이가서 화보도찍고 애들끼리 놀고오는거 너무조아ㅜㅜㅜㅜ 상 너무 마니받아서그런가 욕심도 안난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에 자꾸 ㅍ댓 달리는데 그러라고 쓴 글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타팬인데 보구파.. 흑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초대 커버 ㅌㅂㅌ가 했던거 되게 많이 참고한 느낌이네
21:59 l 조회 28
콩콩팜팜 몇부작이야?1
21:58 l 조회 7
너무 좋으면 회피하고 싶어져
21:58 l 조회 15
콩팜 왤케 빨리 끝나냐…2
21:58 l 조회 18
아이폰 18 나올때까지 버티는 거 나을까1
21:58 l 조회 20
아니 콩콩팜팜 벌써 끝나..?1
21:57 l 조회 34
원빈 이거 개느좋인데 어디뜬거야4
21:57 l 조회 46 l 추천 2
근데 우리 축구 32위로 올라가서 8강까지가면?1
21:57 l 조회 32
멸공하자면서 상하이는 왜가지ㅋㅋㅋㅋ
21:57 l 조회 27
멤버 한명 볼수록 계속 싫은데 어떡하지8
21:57 l 조회 79
체조 10구역 실질 6열vs 5구역 맨뒷열1
21:57 l 조회 6
슴티알 데뷔 밀린것같은데6
21:56 l 조회 115
근데 연옌들 윤곽 많이 한다는데 나중에 부작용 어떡함1
21:56 l 조회 16
OnAir 맡겨서 될란가 ㅋㅋ
21:56 l 조회 8
우리집에서 케엪씨 1분거리야
21:56 l 조회 5
도영이 퍼컬이 토끼인듯
21:56 l 조회 10
희승 MC그리랑 살림돌 찍은거 너무 뜬금없어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51
혹시 본인이 티켓팅 좀 한다 하는 익들 있어 ㅠ___ㅠ?4
21:55 l 조회 29
미야오 안나 조금 아쉬운점
21:55 l 조회 59
꿈애서 여돌멤버중 세명이 알고보니 남잔데 여장하고 데뷔한거였음
21:5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