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028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프로듀스101 엔시티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7년 전 (2018/12/01) 게시물이에요
이런 적 처음이라 뭔가 낯설면서도 새롭고 너무 좋아 

맨날 연말만 되면 투표 독려하느라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정신도 없는데 그런 거 하나 없고  

맨날 캘린더에 시상식 일정 다 정리해놓고 챙겨봤는데 올해는 큰방 와야 아 오늘 무슨무슨 시상식 하는 구나 이렇게 알게 됨ㅋㅋㅋㅋㅋㅋㅋ이런 적 처음이야 본진 안 나오니까 시상식플도 진짜 남일 같고... 

컴백 늦게 해서 2018년에 나온 엑소 앨범이 하나라는게 좀 짜증나지만(스엠^^) 이렇게 한번쯤 연말플 안 타는 것도 좋다  

애들도 연말 시상식 시즌동안 화보나 다음 앨범 준비하는 스케줄에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서 더 좋고... 

결론은 엑소 하와이에서 재밌게 놀고와랏⌚️💙⌚️💙⌚️💙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ㅇ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ㅜㅜㅜ그리구 주변에서 자꾸 왜 안나오냐고 물어보는것도 기분좋음 그만큼아직 대단하다고 느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 애들 재미있게 쉬다와 ㅠㅠㅠㅠ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
19:27 l 조회 1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
19:27 l 조회 1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9:27 l 조회 1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네
19:27 l 조회 1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1
19:26 l 조회 2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2
19:26 l 조회 10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4
19:26 l 조회 20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
19:26 l 조회 7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1
19:26 l 조회 7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8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37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3
19:26 l 조회 13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4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9
19:25 l 조회 20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15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38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23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1
19:24 l 조회 45
하투하 개취로
19:24 l 조회 23
이재명 공소취소하면 진지하게 탄핵감이라고 생각해5
19:2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