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도 랑들 하는 말 실감 안났는데 오늘 사녹 갔다오면서 뉴블로 마지막 사녹이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울컥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블로 서는 마지막 음악중심에서 투표 만점 받을 수 있게 도와준 타팬들 모두 감사하고ㅠㅠㅠㅠㅠㅠㅠ 랑들도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2/08) 게시물이에요 |
|
어제까지도 랑들 하는 말 실감 안났는데 오늘 사녹 갔다오면서 뉴블로 마지막 사녹이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울컥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블로 서는 마지막 음악중심에서 투표 만점 받을 수 있게 도와준 타팬들 모두 감사하고ㅠㅠㅠㅠㅠㅠㅠ 랑들도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