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176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좋은날 다만세같이 가사 곱씹으면 슬픈..
대표 사진
익인1
여자친구 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탄 뱁새
세상이 슬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이스트 not over you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이식스 sing me 남겨둘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방탄 앤써 ㅠㅠㅠㅠ 슬프다기보다는 감동적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갠적으로 트와 왓이즈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워너원 불꽃놀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 아임파인 괜찮지 않은데 괜찮다고 하는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이 신나는 비트에 아련하고 슬픈 가사노래가 많댜ㅜㅜ 영포에버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이식스 sing me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마이걸 불꽂놀이도 좀 그렇지않나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프듀노래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오아이 잠깐만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터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투비 울어도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워너원 약속해요 불꽃놀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콘 everything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시티 드림 노래... 내가 심이라 객관성을 잃었는 지는 몰라도 진짜 노래는 다 세상 밝고 힘찬데 가사랑 듣다보면 뭔가 울컥하고 슬퍼.. 특히 마지막 첫사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샤이니 방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임파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앙팡맨
13434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몬스타엑스 If Only
밝은데 가사보면 죽음에 대한 가사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태연 fine, time lapse 노래가사 곱씹으면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샤이니 방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워너원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븐틴 캠프파이어, 지금 널 찾아가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JBJ - ☆☆(be joyful)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터팬....
이미 자란 웬디에게 하는 말인데...가수와 팬을 빗대서 보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피니트 메모리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줄리아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탄소년단 앙팡맨! 진짜 신나보이지만 가사 보면 슬픔.. im fine도 괜찮은 척 해볼게 사실 힘들지만 눈물 나지만 참을게 하는 노래 ㅠㅠㅠ 따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럽즈 캔젤럽 안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슬레이트 오리를걸?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3
인피니트 어메이징이랑 캔유스마일 멜로디 밝은데 이별가사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엑소 피터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러블리즈 아츄, 찾아가세요
ㄹㅇ 타팬인데 러블리즈 노래에 그런게 많은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방탄 whalien52 이것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엑소 피터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갓세븐 fly, you are 진짜 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세븐틴 지금 널 찾아가고있어, 나는 예쁘다도 벅차고 울컥하는게 있는거 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너무 나이 들었나..ㅋㅋㅋㅋㅋ토이 좋은사람.....술 취한 널 데리러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무리 곱씹어도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이부분 웃으면서 부를 수 있는 부분이 아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방탄 save me
I’m fine
Lost
낙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자친구 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봄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유 분홍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옛날 노래지만 성시경 안녕 나의 사랑 진짜 좋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주소녀 비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엑소 피터팬.. 새벽에 들으면 감성터져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분야갑 오마이걸 불꽃놀이라고 생각함. 이디엠 사운드까지 섞여서 절대 슬픈 느낌이 끼어들 새가 없는데 가사 완전 아련하고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맞아그래서 불꽃놀이 맨마지막 들으면 울컥함 ㅠㅠ 안슬픈데 슬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비투비 괜찮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이라이트 내버려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국도서전 ..갈까 말까 고민되면
22:30 l 조회 4
한달동안 22번을 집앞에 찾아오고 며칠도 아니고 하룻밤새에 초인종을 133번 누른다고 생각하면
22:30 l 조회 4
자자 👏👏 슬~슬 2세대 3세대 남돌 나이로 정.병먹는 플 나왔습니다
22:30 l 조회 5
와 실트 1위
22:30 l 조회 35
탐라에서 진짜 미친 짤 주움 ㄹㅇ 오르골 인형 아니냐
22:29 l 조회 29
아이폰 시리즈 중에 언제꺼가 제일 예뻤다고 생각해? 2
22:29 l 조회 14
배우 이도현 강아지상임?5
22:29 l 조회 17
여름이 온다 베럴띵스를 듣자
22:29 l 조회 6
유우시 이때 너무 귀여워서 충격
22:29 l 조회 13
근데 후렴에서 의미없는 단어 반복하는건 걍 케이팝 특징 아님???11
22:28 l 조회 50
오랜만에 방탄 컨텐츠 뜬 거 봤는데 얘들도 나이 먹은티가 난다6
22:28 l 조회 58
와 원빈 무서울정도로 잘생김3
22:28 l 조회 36
익예에도 이런 사람들 많은 듯
22:28 l 조회 20
요즘 태연 화난짤 밈처럼 쓰이는거 자주 보이는데2
22:28 l 조회 44
ㄹㅇ 돌들 실력갖고 꼰대질하면 1세대로 올라가서5
22:27 l 조회 33
헐 양홍원 학폭 피해자가 작업실 찾아가서 거울 뿌심4
22:27 l 조회 219
방탄 AMA 스케치 정국이 너무 존잘임6
22:26 l 조회 42 l 추천 2
이 과자 글케 맛있다는데 사먹어볼까말까3
22:25 l 조회 130
배우는 진짜 타이밍이구나 느낀다 요즘
22:25 l 조회 47
지디 토이스토리 폰케 뭐가 젤 이쁜 것 같아?5
22:2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