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176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좋은날 다만세같이 가사 곱씹으면 슬픈..
대표 사진
익인1
여자친구 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탄 뱁새
세상이 슬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이스트 not over you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이식스 sing me 남겨둘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방탄 앤써 ㅠㅠㅠㅠ 슬프다기보다는 감동적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갠적으로 트와 왓이즈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워너원 불꽃놀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 아임파인 괜찮지 않은데 괜찮다고 하는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이 신나는 비트에 아련하고 슬픈 가사노래가 많댜ㅜㅜ 영포에버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이식스 sing me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마이걸 불꽂놀이도 좀 그렇지않나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프듀노래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오아이 잠깐만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터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투비 울어도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워너원 약속해요 불꽃놀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콘 everything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시티 드림 노래... 내가 심이라 객관성을 잃었는 지는 몰라도 진짜 노래는 다 세상 밝고 힘찬데 가사랑 듣다보면 뭔가 울컥하고 슬퍼.. 특히 마지막 첫사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샤이니 방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임파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앙팡맨
13434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몬스타엑스 If Only
밝은데 가사보면 죽음에 대한 가사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태연 fine, time lapse 노래가사 곱씹으면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샤이니 방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워너원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븐틴 캠프파이어, 지금 널 찾아가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JBJ - ☆☆(be joyful)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터팬....
이미 자란 웬디에게 하는 말인데...가수와 팬을 빗대서 보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피니트 메모리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줄리아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탄소년단 앙팡맨! 진짜 신나보이지만 가사 보면 슬픔.. im fine도 괜찮은 척 해볼게 사실 힘들지만 눈물 나지만 참을게 하는 노래 ㅠㅠㅠ 따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럽즈 캔젤럽 안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슬레이트 오리를걸?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3
인피니트 어메이징이랑 캔유스마일 멜로디 밝은데 이별가사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엑소 피터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러블리즈 아츄, 찾아가세요
ㄹㅇ 타팬인데 러블리즈 노래에 그런게 많은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방탄 whalien52 이것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엑소 피터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갓세븐 fly, you are 진짜 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세븐틴 지금 널 찾아가고있어, 나는 예쁘다도 벅차고 울컥하는게 있는거 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너무 나이 들었나..ㅋㅋㅋㅋㅋ토이 좋은사람.....술 취한 널 데리러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무리 곱씹어도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이부분 웃으면서 부를 수 있는 부분이 아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방탄 save me
I’m fine
Lost
낙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자친구 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봄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유 분홍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옛날 노래지만 성시경 안녕 나의 사랑 진짜 좋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주소녀 비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엑소 피터팬.. 새벽에 들으면 감성터져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분야갑 오마이걸 불꽃놀이라고 생각함. 이디엠 사운드까지 섞여서 절대 슬픈 느낌이 끼어들 새가 없는데 가사 완전 아련하고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맞아그래서 불꽃놀이 맨마지막 들으면 울컥함 ㅠㅠ 안슬픈데 슬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비투비 괜찮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이라이트 내버려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과즙세연 방송에서 아이돌 직업군 관련 이야기 하는 중
1:24 l 조회 1
존박버전 러브어택 제발 싸클에 올려주ㅓ.......
1:24 l 조회 1
와 리쿠
1:23 l 조회 3
보플1 그냥 예능적으로도 너무 재밌고 개인적으로 인생 서바임
1:23 l 조회 2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1:22 l 조회 22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2
1:22 l 조회 35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12
인티 나만 좀 느려?1
1:21 l 조회 5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1
1:21 l 조회 9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4
1:20 l 조회 50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8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20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
1:19 l 조회 22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49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1
1:19 l 조회 28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8
1:18 l 조회 63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4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8
1:18 l 조회 134
근데 팬덤스테이즈 뭘하는 예능인걸까?
1:17 l 조회 9
아니 디자이너 브랜드들 옷사이즈 진짜 에바아님?
1: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