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176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좋은날 다만세같이 가사 곱씹으면 슬픈..
대표 사진
익인1
여자친구 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방탄 뱁새
세상이 슬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뉴이스트 not over you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이식스 sing me 남겨둘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방탄 앤써 ㅠㅠㅠㅠ 슬프다기보다는 감동적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갠적으로 트와 왓이즈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워너원 불꽃놀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 아임파인 괜찮지 않은데 괜찮다고 하는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이 신나는 비트에 아련하고 슬픈 가사노래가 많댜ㅜㅜ 영포에버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이식스 sing me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마이걸 불꽂놀이도 좀 그렇지않나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프듀노래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오아이 잠깐만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터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투비 울어도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워너원 약속해요 불꽃놀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콘 everything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시티 드림 노래... 내가 심이라 객관성을 잃었는 지는 몰라도 진짜 노래는 다 세상 밝고 힘찬데 가사랑 듣다보면 뭔가 울컥하고 슬퍼.. 특히 마지막 첫사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샤이니 방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임파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앙팡맨
13434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몬스타엑스 If Only
밝은데 가사보면 죽음에 대한 가사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태연 fine, time lapse 노래가사 곱씹으면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샤이니 방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워너원 약속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븐틴 캠프파이어, 지금 널 찾아가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JBJ - ☆☆(be joyful)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터팬....
이미 자란 웬디에게 하는 말인데...가수와 팬을 빗대서 보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인피니트 메모리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줄리아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탄소년단 앙팡맨! 진짜 신나보이지만 가사 보면 슬픔.. im fine도 괜찮은 척 해볼게 사실 힘들지만 눈물 나지만 참을게 하는 노래 ㅠㅠㅠ 따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럽즈 캔젤럽 안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슬레이트 오리를걸?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3
인피니트 어메이징이랑 캔유스마일 멜로디 밝은데 이별가사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엑소 피터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러블리즈 아츄, 찾아가세요
ㄹㅇ 타팬인데 러블리즈 노래에 그런게 많은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방탄 whalien52 이것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엑소 피터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갓세븐 fly, you are 진짜 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세븐틴 지금 널 찾아가고있어, 나는 예쁘다도 벅차고 울컥하는게 있는거 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너무 나이 들었나..ㅋㅋㅋㅋㅋ토이 좋은사람.....술 취한 널 데리러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무리 곱씹어도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이부분 웃으면서 부를 수 있는 부분이 아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방탄 save me
I’m fine
Lost
낙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자친구 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봄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이유 분홍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옛날 노래지만 성시경 안녕 나의 사랑 진짜 좋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주소녀 비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엑소 피터팬.. 새벽에 들으면 감성터져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분야갑 오마이걸 불꽃놀이라고 생각함. 이디엠 사운드까지 섞여서 절대 슬픈 느낌이 끼어들 새가 없는데 가사 완전 아련하고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맞아그래서 불꽃놀이 맨마지막 들으면 울컥함 ㅠㅠ 안슬픈데 슬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방탄 앙팡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비투비 괜찮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이라이트 내버려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비는 하의를 어케 입어야 할까?
12:48 l 조회 1
은석 입술 특이하게 이쁨
12:48 l 조회 1
썸가대 하이브돌들은 왜 한그룹도 없지2
12:47 l 조회 8
보넥도는 어캐 저렇게 순위가 늘 높아??1
12:47 l 조회 10
멤버들끼리 너무 친한거 싫어하는거 이해돼..?5
12:47 l 조회 14
정보/소식 (혐주의) 현재 SNS에서 논란중인 수원 마약남성 사건
12:47 l 조회 24
원이 이거 진짜 기욥다..
12:47 l 조회 11
축알못이라도 아는 해외축구선수 누굴까1
12:47 l 조회 11
칼윈 월드컵가서 정말 모든 회포를 다 풀고 왔구나
12:47 l 조회 6
콘서트 값 아까우면 그냥 취소 해야하나…?
12:47 l 조회 11
ㅎㅌㅎ 정병들 진짜 큰방 마플이 직업인가?1
12:46 l 조회 20
남아공전 지니까 남아공승에 돈걸어라3
12:45 l 조회 27
슴티알 누가 배우하러 나간거야?1
12:45 l 조회 30
어제 ㅎㅌㅎ 노래 나오고 정병들 틱톡용 노래다
12:45 l 조회 30
그와중에 레몬탱 바이럴기사 개웃기네 레몬레몬으로 바이럴 예측하더니1
12:44 l 조회 57
왜 항상 지독한 정병들은 조합정병들일까4
12:44 l 조회 32
다들 인도미 이거 먹어봤어?2
12:44 l 조회 19
돈까스를 먹을까? 김피탕을 먹을까? 육회연어초밥을 먹을까?6
12:44 l 조회 20
방탄 이번주부터 유럽투언데 스탠딩콘이라 개재밌을듯2
12:43 l 조회 28
정땅콩 마린룩 핏 보고 갈 사람
12:4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