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177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핸드볼 체조 고척 ... 또 어딨더라 암튼 보통 공연하는 곳들 중에서!
대표 사진
익인1
체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야 좋고 너비 적당하고 티켓팅적당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잠실 경기장 존 싫 체조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닥체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간?규모?에 비해서 시야도 좋고 난 음향도 좋았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조가 음향이 좋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뚜껑있고 규모에 비해 어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핸드볼이 뒤에서봐도 잘보여서 좋아 체조는 거리감이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조 음향도 최고 무대구성도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야도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블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성은 힘들지만 들어가면 ㄹㅇ 여기만한곳이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와 여긴 첨 들어본다! 좀 규모가 아담한가봐 입성이 힘들 정도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소규모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척... 내가 입성하기에 최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척 음향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본 콘은 음향좋았어 나는 만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조 좋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잠실이 그르케 좋더라... 그 야외분위기가 넘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체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야가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체조지..근데 현실적으로 힘드니까 잠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체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올공 우리집이랑 가까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체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내 자리가 있다는 전제하에 소극장도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체조 진짜 좋은가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체조ㅠㅠㅠ 시야도좋고 무대구성도 좋고 본진이 복도로 돌아다녀주기도 쉬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핸드볼 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야가 좋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진짜조음 말도안되게 조아 나 번대편좌석이였는데 아예 반대편에 초대석 오신 찬열님 얼굴 다알아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체조가 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체........조....................... 체조콘 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체조...시야 진짜 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체조는 시야 진짜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체로 체조가 음향 시야 무대구성 삼박자가 맞나보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리메이크 컴백 나도 딱 이렇게 생각함
7:57 l 조회 4
치킨 딱 4조각만 먹으면 살 안찌겠지?1
7:56 l 조회 5
정보/소식 에반, "있는 그대로의 감정 담았다”…'Ride or Die' 글로벌 차트 상위권
7:55 l 조회 10
출근하냐 노비들아!!!6
7:54 l 조회 32
아닠ㅋㅋㅋㅋ 이걸 쉴드라고 뿌라고 다니낰ㅋㅋㅋ
7:53 l 조회 65
누가봐도 왼이고 른인데 억지로 반대로 먹는 애들 신기함 3
7:53 l 조회 23
와 난 진짜 커피 안받는다ㅋㅋ 심장만 뛰고 잠이 안깸1
7:52 l 조회 16
무슨 비 온다고 경기를 중단하노2
7:50 l 조회 71
정보/소식 병역비리 집유 라비, 4년 만에 '녘'으로 컴백4
7:50 l 조회 126
위시 신곡좋다 3
7:47 l 조회 31
소속사가 너무 편애 심해서 탈덕말림2
7:47 l 조회 57
응급실 열나서 가면 보통 빨리 퇴원시켜줘?4
7:46 l 조회 32
으아아ㅏ 개추워1
7:45 l 조회 54
정보/소식 BTS 정규 5집 '아리랑', 美 롤링스톤·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2
7:45 l 조회 51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22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14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107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66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2
7:29 l 조회 147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