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211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5
이 글은 7년 전 (2018/12/12) 게시물이에요
그냥 드립이니 괜찮나?ㅠㅠ 

 

난 가뜩이나 배우랑 가수랑 레벨 다른것처럼 하는거 싫어해서 좀 보고 기분 상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시상식 싫어하는 팬들 많지않음? 시상식이 누추하다는거였지않나 내가 본 드립은 그랬던것같은데
라인업이 누추하다고한것도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받으러 가는 사람 아니고 시상하러 가는 분보고 저렇게 말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내가본거랑 같은글 맞는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최사에서 트윗 올릴 때 주접식으로 한 거면 인정 팬들이 한 거면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거 원래 돌팬들이 아이돌들이 왜 저런 누추한곳에...이렇게 치는거라 ㅠ 근데 한분만 한거면 조금 그럴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고 나 그글봤는데 걍 그 배우분팬도 아닌거같고 원래 큰방에서 드립많이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엏... 난 아무렇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별 생각없는데.. 내 가수 앓으면서 하는 드립에 타가수까지 모두 나열할 수 없다고 생각해서. 그냥 드립으로 지나가게 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가수 앓는게 아니고 시상하는 배우분보고 그렇게 말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그 사람한테 저렇게 드립식으로 말한거지 다른 연예인들이 안 귀하다는게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 생각 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꽁기할듯 내 본진이 그 사람이 아니고 다른 사람이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 생각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상식은 누추해
하지만 가수들은 안 누추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우라서 그런 게 아니라 그냥 그 사람 높이는 말로 쓰는데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별 생각 읎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별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수들은 귀하지 않아! 그 배우만 귀해!! 이게 아니라 어이쿠 어찌 이런 누추한 곳에~~~ 이런 드립이라서 상관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한다면 누구나 아닛!? 이 누추한 곳에 @@이!! &&이!! %%이!! 이런식으로 넣어서 하면 되는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게 배우라서 그런게 아니라 그분이 좋아서 높이는 의도니까 상관럾디랂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그건 배우 돌 상관없이 하는 드립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아무 생각 안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수들이 누추한게 아니라 시상식이 누추한거라는거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상식 얘기라 별 상관은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수를 낮추는 게 아니니까 상관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별생각 없어 거기서 더하면 불편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른 사람들 생각해서 누추하단말 아니고 옛날부터 써오던말 쓰는거라 암생각 없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드립이라 생각해 누추한 OO에 귀한 OOO이 오다니 이런거 예전부터 많이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그냥 드립이라 별생각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 생각 없어... 그냥 시상식이 별로라는 뜻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치 배터리처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
6:34 l 조회 11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7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
6:34 l 조회 5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
6:33 l 조회 10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11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27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17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1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0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7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1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30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40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1
6:26 l 조회 21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34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28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68
우리 가나랑 이겨야하는 상대 또 있어?2
6:14 l 조회 42
최애가 연프 애청자면 어때7
6:05 l 조회 59
러브어택 차트 5위간거 그정도 화제성 있어야4
6:04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