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28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성한빈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5
이 글은 7년 전 (2018/12/18) 게시물이에요
그 인기글에도 있는 것처럼 아이돌이 주연이라는 이유로 제작 자체가 무산될 뻔 했는데 인터뷰에서 연기할 때 아이돌로서의 자아를 지우지 않는 것 같다는 질문에 지금 나 자체가 엑소인데 왜 지워야 하냐 한 번도 지워야 한다는 생각 한 적 없다고 한 거 아이돌이라고 경수 연기력 치기당하는 거 볼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미칠 것 같았는데 저 한 마디로 다 해결된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헐랭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영상같은 거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잡지라서 글로만 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어디거 볼 수 있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컷 인터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맞아 “왜 지워야 하지?? 내 자체가 엑소인데” 이렇게 말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물나올거같아ㅠㅠ 내새끼 고생 많았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뚜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그리고 엑소 활동이랑 작품 병행하면서 힘든 점 없냐고 하니까 엑소 활동할 때는 무대에 오르면 무리 없었다고? 한 것 있었는데... ㄹㅇ 프로페셔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자체가 엑소인데” 여기에서 뿜어져 나오는 간즤 이세상 간즤가 아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경수 저런 덤덤함에 쓰러진다... 근데 저런 애가 또 반전으로 큐티뽀쨕할 때도 있고... 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도경수가 엑소인데 ㅠㅠ 발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
14:31 l 조회 1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
14:31 l 조회 1
한일중 축구 상황
14:30 l 조회 1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4:30 l 조회 2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
14:30 l 조회 3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
14:30 l 조회 6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
14:29 l 조회 3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
14:28 l 조회 21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3
14:28 l 조회 35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20
정국이 지금 듣는 아일릿 노랴 뭐야?2
14:28 l 조회 61
신세계 재밌어?6
14:27 l 조회 13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8
14:27 l 조회 97
아니 정재현 무슨 포즈하는건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27 l 조회 31
빙고판중 유일하게 성공한 나라가 스페인전 뿐이네1
14:27 l 조회 22
정보/소식 대한민국, 2026 북중미 월드컵 34위로 마감
14:27 l 조회 35
콩고 이겼다고 조나단 인스타 털리는 중4
14:26 l 조회 121
홍명보
14:25 l 조회 22
김민재 손흥민 둘이 붙어있으면 개웃김7
14:25 l 조회 75
개말라 아닌데도 기립성 저혈압 올 수 있는건가6
14:25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