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이상한가...ㅋㅋㅋㅋ무슨 실제 사건 가지고 예서 가족 응원하는 것도 아니고 드라마는 드라마일 뿐인데 왜 이렇게 예서네 가족 응원하는거 가지고 꼽주는 것 같지ㅋㅋㅋㅋㅋ 웹툰이나 다른 드라마 악역 응원하는 거랑 비슷한 건데 왜 이렇게 현실로 감정이입해....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나만 이상한가...ㅋㅋㅋㅋ무슨 실제 사건 가지고 예서 가족 응원하는 것도 아니고 드라마는 드라마일 뿐인데 왜 이렇게 예서네 가족 응원하는거 가지고 꼽주는 것 같지ㅋㅋㅋㅋㅋ 웹툰이나 다른 드라마 악역 응원하는 거랑 비슷한 건데 왜 이렇게 현실로 감정이입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