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함
한번이라도 더 눈길이 가고 호감이 생김
그게 이성이든 동성이든 상관없이 똑같아 ㅋㅋㅋㅋㅋㅋ
망붕이든 뭐든 그건 하는 애들이 잘못인거고 그걸로 솔직히 내가수한테 상처 기별도 못줌 ㅋㅋㅋ
오히려 내 가수가 다른 가수들한테 이렇게 본보기가 되고 멋진 사람이구나 싶어서 기분좋아져
부심들어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내 가수 좋다고 하는 가수는 다 좋아함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좋아함 한번이라도 더 눈길이 가고 호감이 생김 그게 이성이든 동성이든 상관없이 똑같아 ㅋㅋㅋㅋㅋㅋ 망붕이든 뭐든 그건 하는 애들이 잘못인거고 그걸로 솔직히 내가수한테 상처 기별도 못줌 ㅋㅋㅋ 오히려 내 가수가 다른 가수들한테 이렇게 본보기가 되고 멋진 사람이구나 싶어서 기분좋아져 부심들어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내 가수 좋다고 하는 가수는 다 좋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