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거부하거나 할라하다가 주춤하는게 더 좋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하면 좋고 안해도 좋고 내씨피면 다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 당황하면서 어..?!어??이런 느낌 넘 조앜ㅋㅋㅋㅋㅋ사실 내 씨피면 다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좋아ㅠㅠ뽀뽀해 뽀뽀해 내시피가 하는거라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카메라앞이면 우선 너무 보여주기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시피면 뭔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또 하면 느낌이 다름ㅋㅋ 후후훗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부..? 거부까진 오바얔ㅋㅋㅋㅋㅋㅋㅋ 거부면 너무 팍식이고 다른 건 잘만 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면 공개비밀연애
안하면 비밀공개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난 내씨피 하는 척이라도 하면 좋다고 넙죽 받아먹을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거부보단 하는게 좋지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는것도 좋앙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냥 내의견이였어... 내씨피도 뽀뽀했는데 그 떡밥 안본다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ㄷ근데 완전정색만 아니라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들 저런들 내씨피면 다 선날해서 먹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내씨피 뽀뽀했는데 그게냬가 젤좋아하는떡밥이 아닐뿐이지 그자체는 넘좋은데ㅋㅋ딱히 부정적인?감정을 가질일이없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헐랭 마자 내씨피 뽀뽀한 떡밥도 좋지만 젤 좋아하는 떡밥은 은밀이라구해야되너 은근한데 쩌는 떡밥,,, 하지만 뽀뽀한 떡밥도 좋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 무 좋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씨피면 당연히 하는게 좋지 ㅋㅋㅋㅋㅋ 남 씨피만 했다면 싫어할 순 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주도적으로 나서서 적극적인거보단 차라리 시켜서 하는게 더 나아.. 어차피 둘다 하는거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씨피...한적은 없지만 하면 진짜쩔것같ㅇ당 탐라 다 밀ㄹ릴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올라가서 지고 졌잘싸 이러면 너무 싫을거같아
9:31 l 조회 1
OnAir 젭티,케백 자막 개웃기네
9:31 l 조회 1
자진 사퇴와 경질 됐을때 상황 아는 익?
9:31 l 조회 2
제이홉 정국 춤 칼박으로 딱딱 떨어지는거 봐
9:31 l 조회 2
조나단 지금 당황하고 있을듯
9:30 l 조회 51
OnAir 오스트리아 알제리1
9:30 l 조회 29
안그래도 빡쳐죽겟는데 극우들까지 정신병발산하네2
9:30 l 조회 20
OnAir 지금 축구하는 콩고 TMI1
9:29 l 조회 93
정보/소식 실시간 라이브 하면서 한마디 하시는 월드컵 8회 연속 응원 월드컵 외길인 27년 이경규옹5
9:29 l 조회 81 l 추천 1
스코틀랜드 감독 자진사임했네 32강못가서6
9:28 l 조회 108
OnAir 32강 진출 요약해줌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첫골 넣은팀 응원 ㄱㄱ3
9:28 l 조회 100
제발요 쌰아갈1
9:27 l 조회 63
근데 우리 어찌어찌해서 32강가도 개쎈 상대만나는거지?11
9:25 l 조회 245
OnAir 젭티 제발 한국인이면 우즈벡을..!ㅋㅋㅋㅋㅋㅋㅋㅋ5
9:25 l 조회 142
OnAir 형제의 나라 ㅋㅋㅋㅋㅋㅋ
9:24 l 조회 34
OnAir 알못인데 콩고는 왜자꾸 키퍼부터 빌드업하는거임?
9:24 l 조회 40
OnAir 우리 이번에 올라가면 홍명보 역대급 운빨이란거 인정한다 내가
9:24 l 조회 37
아 그 랩한 중학생들 유퀴즈 나왔네???????????
9:23 l 조회 29
OnAir 이번에 역대급 라인업인데
9:23 l 조회 50
방송사들 미친경우의수 때매 중계바꾸는거 ㄹㅇ웃안웃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3
9:23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