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호불호 갈려서 ㄹㅇ 팍식하고 싫어하는 사람 분명히 있는데 그걸 떡밥으로 먹는 사람도 분명 존재함ㅋㅋㅋ 근데 같컾러가 그거 앓으면 안 보고 싶어도 몇번은 계속 보게 된단 말야.. 그래서 불호인 사람들은 너무 슬프다곸ㅋㅋ 나처럼ㅠㅠ.. 같씨피 떡밥을 눈알스루 하는 기분을 아냐고ㅋㅋ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그거 호불호 갈려서 ㄹㅇ 팍식하고 싫어하는 사람 분명히 있는데 그걸 떡밥으로 먹는 사람도 분명 존재함ㅋㅋㅋ 근데 같컾러가 그거 앓으면 안 보고 싶어도 몇번은 계속 보게 된단 말야.. 그래서 불호인 사람들은 너무 슬프다곸ㅋㅋ 나처럼ㅠㅠ.. 같씨피 떡밥을 눈알스루 하는 기분을 아냐고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