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8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박지훈 코디 지금까지 옷 못입힌다고 욕 먹었는데 이렇게 입장 쓰셨넹!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애가 반팔만 입혀달라고 했다쳐도 마마 코디는 좋게 안 보임 다들 흰 셔츠 입을 때 혼자 블랙티 입었잖아.. 이상한 큐빅도 달고 ㅋㅎ.. 통일설 맞추려면 흰 티라도 입혔어야 된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팔이어서만 무ㅜ라고 한 적은 없지 않나 마마 반팔에는 그 무슨 이상한 장식 같은 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팔은 그렇다쳐도 겉옷은 왜 항공점퍼인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코디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너랑 밖에랑 뭔상관이야?ㅜㅜㅜ 내가 이해를 못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트위터에서 퍼온거고
뭐 코디님 말 의도는 내가 해석한 게 맞는지 어쩐지 모르겠지만... 내가 느끼기에는

지훈이가 불편한 옷은 절대 안 입는다->예를들면 이너반팔로만준비하는것같은거->이번마마도셔츠로준비했으나불편한옷이어서바뀐거다 이런 뉘앙스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코디가 아닌이상 저 말 의도가 이게 맞는지는 확신 못하고
적어도 흰티라도 입혔으면 좋았을거라는 의견엔 좀 동의하긴 함

일단 코디말이라고 트위터에서 알티타고 있길래 가져와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글쿠나... 흑 안에 부드러운거 입히고 그 위에 셔츠 입히면 될거 같은데 잘 이해가 안되는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백프로 아하! 싶진 않아...ㅠㅠ따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근데 원래 한국말이 아다르고 어다르는 건데 묘하게 아티스트한테 책임 전가하는 거 같아서 그닥 좋게는 안 보이더라구..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게 익이니 말 듣고 다시 읽어보니 약간 그런 뉘앙스로 느껴진다 싶기도 하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이 생각 방패 삼는 거 같음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장식은 심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반팔이아니라 색과 장식이 문제라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반팔입힌다고 욕 먹었는데 이 부분 제목을 수정할게! 댓익이니들 반응 보니까 내 글 제목이 포인트를 빗겨나간 듯 싶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팔입힌다고 난리나지않았나... 상황이 있었던거네 코디 뭐하냐고 너무 뭐라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위터 글이야 혹시 몰라서 링크남길게

https://twitter.com/wno_vgtb/status/1076136420157227008?s=2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ㄴㅇ은 피셜로거의 헤어 메컵 의상에 본인들의견많이들어간다고했는데도 너무심하게욕하긴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
헐 아토피 심한거면 본인도 힘들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마나 곤란하셧음 답장까지ㅠㅠㅠ 많이힘들엇나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가 그냥 욕한 게 아냐,,, 봄바람때 말 나온 크롭니트는 누가 봐도 불편해보이는 거였고 이너가 반팔인 거랑 무대의상이랑은 다르지 ... 그리고 아토피가 있으면 통풍 잘되고 재질이 좋은 옷을 입히면 되는 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크롭니트도 진짜 별로였음 그건 이너랑 상관없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크롭니트 더쇼때 진짜 불편해 보염ㅅ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의견존중한다고써있자나 ..셔츠준비해도 본인이 거부한거고 코디도 난처한상황많다고적어놨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마 반팔이라서 우리가 무작정 욕한 게 아냐 ㅋㅋ 옷 퀄 보면 왜 신경 안 쓴다고 하는지 알아 ㅋㅋ 박지훈 지금까지 셔츠 입은 게 몇번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순마마만욕한게아니자나 꾸준히 혼자이상하게입힌다고 다른멤버랑차별한다는소리까지 엄청많이한걸로아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팬들 사이에서 차별 얘기 나온 적 없어 ㅋㅋㅋㅋㅋㅋ 지훈이말고도다른 멤버 옷 못입힌젓도 많고 ㅋㅋㅋ 유달리 이번 마마가 지훈이만 통일성 없으니까 그렇게 말 나온 것 뿐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도 보긴 안좋았어..팬들 그옷만 얘기하는거아니고.아티스트 탓만 하는거 같아서 더 별로임...그 장식티는 진짜 나 잘때도 안입을 옷임....반팔이라더 예쁜거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디도 참... 힘든 직업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팔말구 그동안 다른 의상들은.....?하 진짜 들고가서 보여주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ㅋㅋㅋㅋㅋㅋ 에너제틱부터 계속 참다가 이제야 터진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가 하루이틀보고 이런얘기하는거 아니잖아ㅠㅠㅠㅠㅠ진짜 이러면서 몰마가지말라구.. 재질좋은의상들도 있잔ㅇ호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잘 모르겠다 그동안 셔츠입은적 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토피 생각하면 그런 푸슬푸슬한 니트는 더더욱 입히면 안되는거 아닌가...? 그리고 아토피랑 상의 길이는 상관없잖아요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은근히 아티스트한테 책임 전가하는거봐 우리가 그거 하나로만 그러겠어요? 애 핏도 제대로 못 맞춰주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인정ㅠ 무슨 원피스도아니고 아토피랑 상의길이가 무슨상관인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너제틱부터 이상한 셔츠 위에 반팔만 주구장창 입혀놓고 갑자기? 그리고 이너를 반팔로 준비해 달라고 했고 셔츠를 안 입는다 했어도 혼자 시상식에 검은 반팔 티셔츠에 이상한 장식 박힌 옷을 입힌 게 문젠데ㅋㅋ 여태 옷 재질과 상관없이 그냥 이상한 옷 입혀놓고 갑자기 웬 아티스트 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 아토피 있는거 알면 초기에는 몰라도 미리 그거에 맞춰서 준비할 수 있을것 같은데...ㅜ 아토피 나도 있지만 안에 이너만 잘 입으면 ㅠㅠ 그리고 애초에 문제는 센스가 없단거라 아토피랑 상관없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되게 지훈이한테 핑계돌리는 느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동안 셔츠는 어떻게 입은거야 그럼..솔직히 아티스트 방패같네 그리고 기본적인 색깔도 안맞춰주는데 쓰니가 팬아니면 잘 몰랐을수도있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지훈이를 방패 삼아서 핑계대는 것 같은 스멜이 나네..... ㅎ ((내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5난타팬인데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나두 타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9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혹시 마마 의상 사진있어? 궁금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코디분도 노력하려는것같은건 나만 그런건가 말하시는 것도 그렇고 팬들 기분 안나쁘게 말하시는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반팔이 그런 이상한 장식달린 면티뿐인가 셔츠도 반팔로 입힐수 있는거고 그냥 지훈이 옷만 너무 이상해서 혼자 튀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럼 반팔은 색이라도 맞춰주던가.. kpma는 셔츠 같은거 입었는데 다른 애들 다 해주는 브로치도 하나 안해주고 자켓도 장식 안박아주고.. 그리고 체형도 생각 안하고 입히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티스트한테 넘기는 기분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수방패 삼는 느낌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너 반팔인거랑 무슨상관인지....진짜 저게 말이야 방구야... 아니 그리고 애를 이상한 애 만드네 ㅋㅋㅋㅋ 그렇게 잘 알고 있으면 처음부터 다른 커스터마이즈된 옷을 준비해야하는거 아니야??? 잘 못 입는거 알면서 셔츠는 준비하고 지훈이가 그걸 안입었다??? 진짜 신종 나쁜놈급 궤변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색이랑 장식이랑 옷 마감도... 이건 왜때문인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저 멤버들 옷 뜯어지고 옷핀 그대로 있는 거 보고 참.. 머라 할 말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헝헝... 진짜 마감 관련은 쥬니는 아니지만 진짜 너무 화난다 그래놓고 할 말이 있다니 ㅋㅋㅋㅋ 애한테 그렇게 상처 줘놓고... 안짤리고 사과도 안 하고 버젓이 일을한다니... 진짜 왕 열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핑계같아 일이나 똑바로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6에게
그치 아니 그리고 저글도 볼수록 화나 반팔티도 색깔은 맞출 수 있고 재질을 다른걸 입혀주면 되는거 아닌가?? 아토피있는거 뻔히 알면서 성의 없이 의상준비한 본인들 잘못인거 진짜 본인들만 모르는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예쁜 반팔 많을텐데요....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https://twitter.com/mp4_pjh/status/1073585767501295626?s=21 혼자 의상 너무 다른데 아무리 반팔을 원한다고 해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쁜 반팔도 많을 텐뎅..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코디입장이해되는데..
아티스트 방패가 아니라 오히려 조심히 잘말한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애 의견을 말해서 최대한 반영해 주려고 했다는 게 혼자 유독 다른 색에 체형 고려하지 않는 의상이 말이 될까 이번만 말 나온 거 분명 아닌데 데뷔 때부터 말 많이 나왔을 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웃긴게 뭔지 알아?ㅋㅋㅋㅋㅋㅋ지훈이 사복에서는 잘입음ㅎㅎ! 어제 헤어밴드도 그렇고 지훈이 의사ㅋㅋㅋㅋㅋ그냥 웃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생각해봐도 남들 다 셔츠입을 때 못입을 것 같겠다고 지훈이가 말했다고?ㅋㅋㅋ아 어이없어 아티스트 핑계 좀 그만해 혼자 그래서 검은티를 입히셨어요? 부드러운 흰 천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12
OnAir 까비
6:41 l 조회 13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28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3
6:40 l 조회 48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1
6:39 l 조회 20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14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1
6:38 l 조회 79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10
6:34 l 조회 103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59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31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1
6:33 l 조회 21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29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68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56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5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14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2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41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