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쌤이 이수임 교생 실습 어떻게 됐냐고 알아봤냐고 했구나 조쌤한테 ㅋㅋㅋㅋㅋㅋ 난 저거 아예 못 들었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와 김주영이 연두를 어케 알지 ㄷ ㄷ ; 이러고 있었네 머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