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올라운더면 컾마다 떡밥 다 알잖아ㅋㅋㅋㅋㅋ 근데 그런 애들이 스킨십 피하거나 조금 정색하면서 거절하면 갑자기 숙연해지면서 얘넨 친구.. 얘넨 친구야... 이럼ㅋㅋㅋ 특히 저거 예전에 뫄뫄랑은 했던건데... 하면서 슬퍼함ㅋㅋ 그래도 뫄뫄랑은 끈끈하구나! 하면서 점점 회복하긴함ㅋㅋㅋ 근데 오티피에 가까운 애들이 그러면 너무 슬퍼ㅋㅋㅋㅋ 나는 타멤이랑 하던거까지 다 알아서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특히 올라운더면 컾마다 떡밥 다 알잖아ㅋㅋㅋㅋㅋ 근데 그런 애들이 스킨십 피하거나 조금 정색하면서 거절하면 갑자기 숙연해지면서 얘넨 친구.. 얘넨 친구야... 이럼ㅋㅋㅋ 특히 저거 예전에 뫄뫄랑은 했던건데... 하면서 슬퍼함ㅋㅋ 그래도 뫄뫄랑은 끈끈하구나! 하면서 점점 회복하긴함ㅋㅋㅋ 근데 오티피에 가까운 애들이 그러면 너무 슬퍼ㅋㅋㅋㅋ 나는 타멤이랑 하던거까지 다 알아서ㅠㅠ
|